티스토리 뷰

이현이 남편 홍성기 프로필 과거얼굴 직업

이현이 남편 홍성기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훈훈한 가족들의 일상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현이 남편 홍성기의 나이 인스타 과거얼굴 유튜브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홍성기 직업 대기업 회사원으로 모델 이현이 남편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연예인 뺨치는 잘생긴 얼굴로 화제가 되었고 아내 이현이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예능 프로그램 '만원의 행복'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이돌 그룹 신화 전진 부인 '류이서'와 함께 나왔다고 하네요. 두 사람 모두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이라 신기합니다. 그래서 홍성기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홍성기는 모델 이현이와 2012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내 이현이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미팅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4대 4 미팅으로 모델 4명, 회사원 4명이 미팅을 하였고 첫 만남에서는 서로 관심은 없었다고 하네요. 가장 끌렸던 점은 다 같이 노래방을 갔는데 이현이가 얌전히 있다가 갑자기 가수 간미연 노래 '파파라치'를 부르면서 춤을 췄다고 합니다. 노래방에서 재미있게 노는 사람은 처음 봐서 노래 끝나자마자 연락처를 물어봤다고 하네요. 이현이가 말하기를 자신은 얼굴을 보기 때문에 남편 얼굴을 보고 결혼했다고 합니다.

 

 

이현이 인스타 바로가기

이현이 남편 홍성기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홍성기, 국적 한국,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며 직업 정보는 S전자 엔지니어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내 이현이, 자녀 첫째 아들 홍윤서, 둘째 아들 홍영서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하는 일은 반도체를 개발한다고 했으며 학력 사항은 아주대학교 공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홍빠빠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30일 기준 구독자 수 2.06만 명이며 콘텐츠는 골프, 결혼 생활, 리뷰, 먹방, 일상 브이로그, 여행, 육아, 맛집, 요리 등 다양하다고 하네요.

 

 

이현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홍성기 아내 이현이는 유명한 대한민국 톱 모델로 2005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학교는 이화여대 경제학을 전공을 한 엄친딸이라고 하네요. 올해 나이 39살이며 키 177cm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며 수상 내역은 2011년 제6회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패션모델상, 2007년 패션사진가협회 올해의 신인모델상,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 컬러풀 대구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극한 데뷔 야생돌 등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예능 '골때녀'에서는 FC 구척장신 축구팀으로 이번에 FC 불나방과 축구 경기를 한다고 합니다.

 

홍성기 이현이 부부는 첫 만남부터 1여년 동안 사랑을 키웠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예인 아내와 결혼을 하다 보니 얼굴, 직업 등이 공개되었으나 불편함보다 재밌었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도 긴장을 잘 안 하고 긍정적인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두 아들의 얼굴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홍성기 아들을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 '현이로그'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이현이 남편 홍성기의 과거얼굴 유튜브 나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항상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현이 프로필 남편 아들 검사 남동생

이현이 프로필 남편 아들 검사 남동생 모델 이현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모델 한혜진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야생에서 자연인과 함께 자급자족 극한 생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