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헤이 프로필 나이 몸매 키 남자친구

댄서 리헤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오늘은 크루 홀리뱅 '허니제이'와 댄스 대결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카앤버터 리헤이의 프로필 정보 나이 몸매 남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섹시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리헤이 직업 댄서 겸 교수로 크루 코카앤버터 리더라고 합니다. 한국에서 유명한 여성 댄서라고 하는데요. 과거 홀리뱅 허니제이와 크루 '퍼플로우'에서 함께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은 사이가 좋지 않아 연락도 안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댄스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함께 참가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리헤이는 현재 크루 '코카앤버터'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한국국제예술원에서 걸스힙합 교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댄서 리헤이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혜인, 나이 1990년 4월 17일, 좌우명 행복해라, 보여주고 싶은 매력포인트는 묵직함이라고 합니다. 소속팀 코카N버터로 멤버는 가가, 비키, 질린, 제트썬, 리헤이 이렇게 5명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키, 혈액형, 학력,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리헤이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핫한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또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도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회에서는 노 리스펙트, 약자 지목 배틀을 했습니다. 약자 지목 배틀에서는 코카앤버터 리헤이가 홀리뱅 허니제이를 약자로 지목하면서 신경정이 펼쳤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과거 사제 지간이기 때문에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허니제이는 당연히 예상했다며 부르기 전부터 반지를 빼고 있었다고 했습니다. 리헤이는 자신을 혼내기만 한 사람을 한 번 이겨보고 싶었다며 키운 호랑이 새끼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두 사람 중 누가 승리를 할지 궁금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안무가 리헤이의 놀라운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