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승호 군대 축구 과거얼굴

배우 신승호는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황장수 역을 맡았습니다. 물오른 악역 연기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악랄한 군대 선임 캐릭터를 잘 소화하여 앞으로 더욱 기대를 받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승호의 군대 과거축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모델 시절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신승호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승호, 국적 한국, 1995년 1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2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87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의대학교 체육학이며 특기 축구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BY스타쉽으로 2016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신승호 직업 축구선수 출신 모델 겸 배우라고 합니다. 2016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참가하면서 모델 데뷔를 하게되었습니다. 2018년부터는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역을 맡으며 연기자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다가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디비'에서 대단한 악역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큰 피지컬과 중저음 목소리, 남성적인 외모로 더욱 존재감을 보여줬고 군대를 다녀온 군필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미필이라고 합니다. 군대 말투 다나까는 오랜 훈련 생활을 하다 보니 익숙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처음 본 사람에게도 예의를 차려서 말하는 게 습관이라고 합니다.

 

신승호는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부터 21살까지 축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선수 생활 중 무릎 부상도 있었고 슬럼프도 있어서 행복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후 주변에서 모델 권유를 해서 모델이 되었고 서울패션위크 등에서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모델 활동을 하다가 주변에서 연기를 권하였고 자연스럽게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축구에 모든 것을 쏟아부었던 그 시간보다 배우가 된 지금은 행복하고 즐겁다고 하네요. 롤 모델은 배우 '이병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차가운 성격 같지만 실제 성격은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장난도 잘 친다고 합니다. 또 눈물도 많은 성격으로 반전 매력을 가진 배우라고 하네요.

 

신승호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이네요. 특히 저음의 목소리가 가장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을 열심히 했고 촬영 중 먹는 식사로 끼니를 대신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소울 푸드는 김치찌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술 잘 마시게 생긴 이미지인데 평소 술을 아예 못마시고 안 마신다고 합니다. 술을 마시면 심장이 두근거리고 얼굴이 빨개진다고 하네요. 술은 안 먹지만 술자리에서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고 술자리를 끝까지 지키는 편이라고 합니다.

 

신승호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에이틴2, 열여덟의 순간, 계약 우정, 좋아하는 울리는, 오 삼광 빌라, DP 등이며 영화 출연작은 더블패티 등이 있다고 하네요. 영화 '더블패티'에서는 씨름선수 강우람 역을 맡기 위해 실제로 용인대학교 씨름부에 들어가서 훈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씨름 선수처럼 보이기 위해 체지방률을 11%까지 만들었고 태닝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모델 신승호의 프로필 정보 나이 군대 과거축구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조현철 프로필 가족 인스타 키 작품활동

조현철 프로필 가족 인스타 작품활동 배우 조현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군인 일병 조석봉 역을 맡았습니다. 군대 병사 역을 너무 잘 소화하였고 대단한 연기력으로

dkqenfwkqk.tistory.com

 

원지안 프로필 나이 인스타

원지안 프로필 나이 인스타? 배우 원지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문영옥 역을 맡았습니다. 신선한 마스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극중 배우 '정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