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잘린 프로필 나이 인스타 과거얼굴

댄서 로잘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크루 프라우드먼 '립제이'와 댄스 대결을 했다고 합니다. 결과는 로잘린이 2표를 받으면서 승리르르 했다고 하네요. 배틀 후 로잘린은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댄서 로잘린의 프로필 정보 나이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고등학교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로잘린 직업 댄스 강사 겸 댄서로 크루 원트 멤버라고 합니다. 현재 스튜디오에서 댄스 강사 활동을 하면서 가수 백업댄서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유명 가수의 백업댄서로 활동을 했는데 참여했던 가수는 걸그룹 에스파, 보아, 백현, 가인, 세훈, 샤이니 태민 등이라고 하네요. 또 아이돌 그룹 엑소, 슈퍼주니어 노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가장 자신있는 댄스는 왁킹 댄서라고 합니다. 그래서 2017 올아시아 왁킹페스티벌 우승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댄서 로잘린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조은규, 국적 한국, 나이 1997년 9월 15일이며 좌우명 흘러가는 대로 살자, 보여주고 싶은 매력은 성대모사, MBTI ENFP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입니다. 그리고 소속 댄스팀 WANT로 멤버는 엠마, 효진초이, 모아나, 이채연, 로잘린 이렇게 5명이며 리더는 효진초이라고 합니다. 효진초이는 댄스 스튜디오 원밀리언 안무가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로잘린은 유튜브 채널 'Rozalll'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31일 기준 구독자 수 5.17천명이며 콘텐츠는 안무 영상이라고 하네요. 로잘린의 다양한 댄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귀여운 모습입니다. 지금과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비율도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로잘린은 프라우드먼 립제이와 사제지간이라고 합니다. 선생님 제자 사이로 립제이에게 왁킹 댄스를 배웠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얽힌 오해가 있다고 합니다. 로잘린이 립제이를 욕하고 다녔다는 소문이 돌았고 로잘린은 말도 안 되는 소문이라고 했습니다. 그 소문으로 신에 있던 모든 댄서에게 엄청난 비난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립제이를 지목했고 오해였다는 걸 립제이와 춤으로 풀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안무가 로잘린의 프로필 정보 나이 몸매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