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지안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필모그래피

배우 원지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문영옥 역을 맡았습니다. 신선한 마스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극중 배우 '정해인'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원지안의 프로필 나이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원지안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원지안, 국적 한국,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흰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1년 드라마 '디피'라고 합니다. 그밖에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원지안 배우로 신인배우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디피'에서는 3화 그여자 편에서 탈영병 정현민 여자친구 문영옥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영화 '해피 뉴 이어'로 고등부 피겨선수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영광,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서강준, 윤아, 원진아, 이규형, 이광수, 이진욱, 조준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원지안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청순한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배우 수지, 서현진 닮은꼴 얼굴로 맑은 느낌이 매력 포인트인 것 같네요. 그리고 데뷔 후 첫 화보 촬영에서는 화이트 콘셉트로 싱그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첫 화보 촬영이지만 표정, 포즈가 좋아 그 당시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원지안은 아직 신인배우라 작품 출연작이 영화 드라마 D.P 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원지안의 프로필 나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정해인 프로필 과거얼굴 변천사

정해인 프로필 과거얼굴 변천사 성형 정해인이 새롭게 시작 하는 예능 '걸어보고서' 에 다큐PD 로 변신을 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첫 방송으로 뉴욕 여행기를 떠난다고 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