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남편 아들

이현이 남편 아들?

 

모델 이현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모델 한혜진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야생에서 자연인과 함께 자급자족 극한 생존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한혜진 이현이 두 사람은 동갑내기 절친 친구 케미를 보여준다고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먼저 모델 이현이의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했던 과거 사진과 잘생긴 남편, 아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현이 직업 모델로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서래마을에서 레스토랑을 운영도 했지만 너무 힘들어서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레스토랑 운영 당시에 600만원 사기피해를 당했다고 합니다. 레스토랑 매출이 안 나와 힘들었는데 레스토랑에 한 중년 신사가 왔고 그에 말에 홀려서 600만 원 사기를 당했습니다. 이후 사기꾼은 잡았다고 하네요. 

 

모델 이현이의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현이, 국적 한국, 1983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홍성기, 자녀 둘째 아들 홍윤서, 첫째 아들 홍영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진성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경제학과이며 소속사 에스팀입니다. 2005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를 했으며 키 177cm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현이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매우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완벽한 몸매,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임신 후 몸무게가 18kg 정도가 쪘는데 출산 후 따로 운동은 안 했는데 살이 빠졌다고 하네요. 20대부터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 쪘는데 지금은 조금 찐다고 합니다. 그러나 따로 몸매 비결은 없으며 체질인 것 같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필라테스를 6년간 했고 중학교 시절까지 육상을 해서 몸에 근육이 많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남편 홍성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도 찾아봤는데요. 과거 신화 전진 아내 '류이서'와 예능 프로그램 '만원의 행복'에 출연했습니다. 그 당시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지금도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현이 남편 홍성기는 대기업에 근무 중인 회사원이며 부인 이현이와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이현이 홍성기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살펴보니 두 사람은 4대 4 미팅에서 만났다고 하네요. 회사원 4명, 모델 4명 이렇게 미팅이었으며 남편 홍성기는 모델 이현이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1년 열애를 하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현이도 이화여대 경제학과 출신의 엄친딸로 대학교 졸업 전에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했고 계약 제의를 받고 모델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현이 장남 아들 홍윤서는 방송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왔는데 너무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축구선수 이동국 아들 대박이와 닮은꼴 얼굴로 더욱 주목을 받았네요. 그리고 이현이 막내 아들 홍영서는 모델 엄마 이현이를 닮아 패션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둘째 아들도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잘생겼네요. 이현이 눈매와 너무 닮았습니다. 이현이 유튜브 채널 '이현이의 현이로그'에서 아들, 남편 영상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이현이의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봄향 남편 허대선  (1) 2021.02.16
고예림 연봉 성형  (0) 2021.02.15
이현이 남편 아들  (0) 2021.02.14
김민지 아나운서 성형  (0) 2021.02.12
이영지 다이어트전후  (0) 2021.02.11
이다영 집안 엄마  (0) 2021.02.10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