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찬성 프로필 아내 박선영 자녀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선수를 은퇴하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네요. 정찬성은 현재 유튜브 채널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이번글에서는 정찬성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와이프 박선영 자녀 근황 처제 mbti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정찬성 프로필 정보
  2. 정찬성 리즈 선수시절
  3. 정찬성 결혼 부인 박선영 자녀

1. 정찬성 프로필 정보

본명 - 정찬성

나이 - 1987년 3월 17일 (36살)

고향 - 경상북도 포항시

신체 - 키 175cm, 몸무게 85kg,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부인(아내) 박선영, 자녀 딸 2명, 아들 1명

학력 - 경운대학교 사회체육학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종합격투기 전적 - 25전 17승 8패

소속 - AOMG

 

2. 정찬성 리즈 과거얼굴

정찬성은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前 UFC 페더급 선수입니다. 한국인 최초이자 유일하게 UFC 타이틀 매치를 치른 선수이기도 하죠. 정찬성은 2007년 6월 SSF로 종합격투기 무대로 데뷔하였으며 연이어 우승을 차지하며 커리어를 쌓아갔습니다. 그 이후에도 수많은 페더급 강자들을 이기며 TOP 10급 파이터로 오르게 되었어요. 정찬성은 '코리아 좀비'라는 별명답게 난타전에도 능하며 끈질긴 집념으로 승리를 따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격투기 선수로 이름을 널리 알렸습니다.

 

정찬성은 경기마다 명장면을 만들어 내는 등 초특급 슈퍼스타로 활동하였으며 2018년에는 당시 박재범이 이끄는 힙합 레이블인 AOMG의 새로운 멤버가 되었으며 2018년 10월에는 UFC 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 결과 정찬성은 UFC에서 뛰는 아시안 파이터들 중에서 가장 많은 대전료를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종종 출연하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서 훈련 방법이나 평소 생활 등을 공개하며 높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3. 정찬성 결혼 부인(아내) 박선영

정찬성은 2014년 지금의 부인(아내) 박선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찬성의 부인 박선영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로 둘의 나이차이는 3살차이며 자녀로는 결혼 이후 자녀로는 아들 한 명과 딸 두 명이 있어요. 정찬성 아내 박선영의 현재 직업으로는 남편 정찬성과 함께 코리안 좀비 MMA 체육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인 박선영은 결혼하기 전 여자친구 사이일 때도 경기장에 응원하러 자주 모습을 보였고 연예인급의 상당한 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정찬성은 처제와 장모님까지 모두 한 집에서 산다고 하는데 정찬성의 처제는 정찬성과 동갑이라고 하며 거의 친구사이라고 해도 될 만큼 친하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보면 정찬성이 처제에게 장난으로 니킥을 찍은 영상도 있으며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처제를 보고 "걔는 미치... 좀 이상해요~"라며 놀리는 모습까지 보여주었어요. 이상으로 정찬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박선영 자녀 가족 작품활동 최근영상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찬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koreanzombiemma/

정찬성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c7o0OkR2BDFN4TCgPChjEw

 

 

박재범 프로필 가족 남동생 키

박재범 프로필 가족 남동생 키 가수 박재범의 최근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나와 사업가로 모습과 집 공개를 한다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