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헌수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송혜진

코미디언 손헌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부인 송혜진과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손헌수는 최근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번 글에서는 코미디언 손헌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와이프 송혜진 직업 자녀 인스타 노래 작품활동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코미디언 손헌수 프로필
  2. 손헌수 리즈 과거얼굴
  3. 손헌수 결혼 부인 송혜진

1. 코미디언 손헌수 프로필

본명 - 손헌수

나이 - 1980년 3월 17일 (43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형, 부인(아내) 송혜진

학력 - 삼일공업고등학교

군대 - 육군 병장 만기 전역

데뷔 - 2000년 MBC 공채 11기 개그맨

소속 - 극락기획단

 

2. 손헌수 리즈 과거얼굴

손헌수는 MBC 출신 개그맨으로 배우로도 활동한 적이 있는데 '야인시대'에서 '눈물의 곡절'이 대표 작품입니다. 현재는 '일꾼의 탄생'에 출연해 중장년층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어요. 그런 손헌수는 2000년 MBC 공채 11기로 데뷔하였습니다. 해당 기수에서 최연소였다고 하는데 당시 심사위원으로 있던 김국진이 추가로 손헌수를 발탁한 덕분에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손헌수는 데뷔하자마자 이진환과 함께 허무개그를 히트 치며 신인상은 물론 백상예술대상 인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후 동기들이 다 이탈을 해도 손헌수는 MBC 희극인실을 지켰다고 합니다. 사실 손헌수도 동기들이 타 방송국으로 옮길 때 같이 옮길까 고민했지만 결국 MBC를 선택했다고 하며 MBC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눈물의 곡절'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을 함께 하기도 하였어요. 한동안 방송에서 큰 활동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가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박수홍 편에 자주 출연하였고 화제가 되며 인기를 얻어 많은 행사로 있던 빚을 1년 만에 다 갚았다고 합니다.

 

손헌수는 박수홍과 윤정수를 10년 넘게 깍듯이 모시고 살았지만 자기 인생에 회의감을 느끼고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이제 둘과 갈라서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후 유튜브 채널 라이브에서 밝히길 방송적으로 재밌게 하기 위한 편집이었을 뿐, 실제로는 계속 연락하면서 잘 지낸다고 밝혔어요. 이후 박수홍이 친형에게 돈을 횡령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자 적극적으로 나서서 지지해 주고 도와주기도 하였습니다.

 

3. 손헌수 결혼 부인(아내) 송혜진

손헌수는 2022년 12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후 2023년 10월 15일 동료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손헌수의 부인 송혜진의 직업은 경기관광공사의 과장으로 재직 중이라고 하는데 두 사람은 과거 경기관광공사에서 진행했던 유튜브 웹예능에서 처음 만났으며 이후 2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자녀 임신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이상으로 손헌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송혜진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헌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sonhunsu/

손헌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fJRcX8cVVzGWDnaOqkj2Sg

 

 

박수홍 프로필 재산 아내 형 조카

박수홍 프로필 재산 아내 형 조카 개그맨 박수홍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서 말하기를 자신이 태어나서 가장 힘은 한 해를 보내고 있는데 고양이 다홍이가 큰 위로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