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혜리 프로필 리즈 남편 근황

가수 이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혜리는 최근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글에서는 이혜리 가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자녀 근황 노래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이혜리 프로필
  2. 이혜리 리즈 과거얼굴
  3. 이혜리 열애설, 은퇴
  4. 이혜리 결혼 남편 자녀

1. 가수 이혜리 프로필

예명 - 이해리

나이 - 1962년 7월 14일 (61세)

고향 - 강원도 춘천시

신체 - 키? cm, 혈액형 B형

가족 - 남편, 자녀 딸 1명

종교 - 개신교

데뷔 - 1985년 노래 '들꽃처럼'

 

2. 이혜리 리즈 과거얼굴

트로트 가수 이혜리는 1962년 7월 14일에 강원도 춘천시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이혜리는 17살 학창 시절에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했을 만큼 학창 시절부터 노래에 관심이 아주 많았다고 하네요. 이후 1985년에 '들꽃처럼'이라는 곡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고, '혼자 사는 여자', '당신은 바보야', '12시에 만납시다', '아이 좋아라'등의 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3. 이혜리 열애설, 은퇴

이혜리는 가요계에 정식 데뷔를 한 뒤 데뷔 동기인 김범룡, 주현미 등과 함께 주목 받는 신인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모으기 시작하였는데 이 무렵 이혜리는 예기치 않은 스캔들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당시 이혜리의 매니저와 씨름 선수 이만기의 감독이 오랜 친분이 있는 사이였으며 감독의 동생도 가수로 데뷔하며 자연스럽게 인사를 나눈 것이 이만기와 이혜리의 열애설로 잘못 전해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이만기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스타였고 이혜리는 이제 막 주목을 받기 시작한 신인이라 이혜리에게 대중의 집중적인 관심이 쏟아지게 되었는데, 뜻하지 않은 열애설은 이혜리에게 감당하기 어려운 시련이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이혜리는 입에 담을 수 없는 욕도 들었고, 아무런 사이가 아니라고 이야기하면 스타를 이용해 뜨려고 한다는 모함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결국 이혜리는 가수로서 성공하겠다는 열정도 뒤로 하고 방송계에 떠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혜리는 한동안 노래마저 하지 못할 정도로 심한 충격을 받아 방송에 출연하지 못했고 노래를 부르기 위해 마이크를 다시 잡았다고 합니다. 극장식 무대로 된 업소에서 노래를 부르며 트로트에 대한 매력을 느꼈고 오랜 준비 끝에 2000년 '혼자 사는 여자'를 발표하며 대중가수로서 다시 무대에 서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 이혜리는 남편에 대해서는 전혀 알려지지 않았는데 이혜리의 자녀인 딸은 프로골퍼 안근영 선수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트로트가수 이혜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가족 남편 자녀 딸 노래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혜리 팬카페 바로가기 - https://cafe.daum.net/leehaeri

이혜리 자갈치 아지매 보러가기 - https://youtu.be/kgkudttbsQU

 

 

전유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족 노래 MBTI

전유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족 트로트 가수 전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여러 가요프로그램에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최근 급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유진이죠. 오늘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