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성진 프로필 나이 아내 이현영 가족

배우 강성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터로또'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강성진은 최근 뮤지컬 무대를 통해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글에서는 배우 강성진 프로필 정보 나이 고향 학력 가족 결혼 부인 아내 이현영 자녀 근황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강성진 프로필
  2. 강성진 리즈 과거이야기
  3. 강성진 집안 가족 관계
  4. 강성진 부인 이현영 자녀

1. 배우 강성진 프로필

본명 - 강성진

나이 - 1971년 1월 13일 (52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1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

학력 - 대일외고,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가족 - 부인(아내) 이현영, 자녀 아들, 딸 2명

자형 강우석, 처형 이현경, 형님 민영기, 조카 강별

데뷔 - 1991년 영화 '열아홉 절망 끝에 부르는 하나의 사랑 노래'

 

2. 강성진 리즈 과거이야기

강성진은 1990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고, 이듬해 1991년 영화 '열아홉의 절망 끝에 부르는 하나의 사랑 노래'로 영화에 데뷔하였습니다. 1년 후인 1992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뒤 1997년에는 KBS 19기 슈퍼탤런트에 입상하였어요. 강성진은 이렇듯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갔는데 특히 영화 '투캅스 시리즈', '주유소 습격 사건', '달마야 놀자', '광복절 특사' 등과 드라마 '프러포즈', '맞짱', '두 아내', '환상거탑', '마녀의 연애'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3. 강성진 집안 가족 관계

강성진의 어머니는 유명한 웨딩 의상 디자이너 허남옥이라고 합니다. 김혜수, 채시라, 최지우, 김태희 등과 같이 작업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강성진의 부인 이현영의 언니가 배우 이현경이며 이현경의 남편이 뮤지컬 배우 민영기라고 합니다. 그리고 강우석 감독의 친형인 강용석 대표는 강성진의 매형이라고 하며 조카는 영화배우 강별이라고 하는군요. 강성진이 배우 강별의 작은아버지이며 부인 이현영은 7살 아래의 가수 겸 뮤지컬배우입니다. 2001년 'S'라는 걸그룹으로도 활동을 했었어요.

 

4. 강성진 결혼 부인 이현영 자녀

강성진과 부인 이현영의 첫만남은 다소 특이했다고 합니다. 2001년 나이트클럽에서 웨이터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며 이후 찜질방에 동행했다가 빌려주는 옷을 입지 않고 직접 챙겨 온 긴 흰옷을 입은 이현영을 보고 '꼼꼼하고 여성스러워'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강성진은 호감은 있었지만 보수적인 편이라 애프터 신청을 하지 못했다고 하며 8개월 후 같은 나이트클럽에서 아내를 다시 만났고 이현영이 강성진에게 '지난번 만났었다'라고 말해 과거에 자신이 반했던 여자란 걸 알았다고 합니다.

 

당시 강성진은 영화계에서 개성 있는 조연으로 자리를 잡아가는 중이었고, 이현영은 아이돌 걸그룹을 준비하던 중이었다고 하네요. 이후 이현영은 걸그룹 'S'로 데뷔했지만 별다른 빛을 보지 못했고 후에 CCM 가수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이현영은 강성진을 보자마자 결혼까지 갈 것 같다는 생각을 했고 사귀고 2개월 정도 지나 월미도로 놀라갔다가 1박을 하게 되었는데 강성진이 진짜 손만 잡고 자며 믿음을 보여줬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둘은 5년간 연애를 이어가다 2005년 결혼식을 올렸고 이후 자녀로 아들 한 명과 딸 2명을 낳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강성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집안 가족 부인(아내) 이현영 결혼 자녀 근황 작품활동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성진 부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leehyunyoung2532/

강성진 전원생활라이프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WHUNouAJw84&pp=ygUT6rCV7ISx7KeEIOydtO2YhOyYgQ%3D%3D

 

 

미노이 프로필 본명 과거얼굴 노래 선글라스 차 MBTI 키

미노이 프로필 본명 노래 MBTI 키 가수 미노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미노이는 최근 뜨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많은 인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