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우 프로필 나이 본명 MBTI 키

배우 이시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쿠팡플레이 드라마 '소년시대'에서 주연 '정경태'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시우는 올해 드라마 '종이달'과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 출연해 조금씩 얼굴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번글에서는 이시우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최근영상 인스타 방송 작품활동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이시우 프로필
  2. 이시우 방송 작품활동
  3. 이시우 과거 데뷔전

1. 배우 이시우 프로필

본명 - 이찬선

나이 - 1999년 12월 19일 (23살)

신체 - 키 187cm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이시우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휴학

MBTI - INFP

데뷔 - 2017년 oksusu '복수노트'

소속사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2. 이시우 작품활동 방송

배우 이시우는 2017년 oksusu 웹드라마 '복수노트'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2020년 tvN '하이바이 마마'에서 조연 '장필승'역으로 출연하였고 같은 해 KBS2 '도도솔솔라라솔'에 특별출연하였죠. 2021년에는 MBC 드라마 '목표가 생겼다'에서는 조연 '준식'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22년에는 KBS2 '드라마 스페셜 -얼룩'에서 '장연준'역으로, 그리고 올해 ENA 드라마 '종이달'에서 '윤민재'역,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하도진'역에 이어 이번 '소년시대'에서는 주연 '정경태'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3. 이시우 과거 데뷔전

그런 이시우는 고등학교 3학년인 19살 때 대입 시험을 보러 갔다가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게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9년 JYP엔터테인먼트가 배우 사업을 정리함에 따라 JYP 부사장 출신 표종록 대표가 2019년에 설립한 '앤피오엔터테인먼트'로 옮겨 정식으로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하고 있어요. 이시우는 연기를 시작하게 된 시기는 17살 때라고 하는데 이모의 권유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우는 특이하게도 동생의 본명을 예명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활동 시작할 때 예명을 쓰고 싶어서 작명소를 다녔는데 꽂히는 이름이 없어 고민을 하다 동생 이름인 '이시우'로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우의 성격으로는 호기심이 많고 하나에 꽂히면 끝까지 하는 성격이라고 하며 낯도 많이 가리는데 친해지면 장난기가 많다고 하는군요. 참고로 배우 롤모델은 배우 김윤석이라고 합니다.

 

이시우는 ENA 드라마 '종이달'에서 도전했던 수위 높은 베드신을 통해 처음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촬영에 대해 회상하기를, 부담이 없었고 순간의 감정을 짚어내는 것에만 집중했다고 이야기하였어요. 이시우는 외모가 가수 폴킴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으며, 음색 역시 폴킴과 닮았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배우 이시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가족 본명 작품활동 방송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시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lee__s.woo/

이시우 인터뷰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vZKcVwO-ulY&pp=ygUQ67Cw7JqwIOydtOyLnOyasA%3D%3D

 

 

강혜원 프로필 과사 광배 몸매 키

강혜원 프로필 과사 광배 몸매 키 아이즈원의 강혜원이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정형돈 장성규와 함께 방송을 꾸민다고 하는데 어떤 예능감을 보여줄지 기대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