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연 프로필 리즈 데뷔초 몸매 키

소녀시대 효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 2'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효연은 '유니버스 티켓'에서는 심사위원으로도 출연을 하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효연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매 가족 mbti 남자친구 인스타 최근영상 노래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효연 프로필 정보
  2. 효연 리즈 데뷔초 과거얼굴
  3. 효연 최근 근황 소식

1. 효연 프로필 정보

본명 - 김효연

나이 - 1989년 9월 22일 (34살)

고향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신체 - 키 161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과

MBTI - ESTP

데뷔 - 2007년 8월 5일 소녀시대 싱글 1집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2. 효연 리즈 데뷔초 과거얼굴

효연은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그룹 내에서 메인댄서,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효연은 2007년에 소녀시대로 데뷔하여 현재는 DJ명인 'HYO'로도 활동하며 자신의 솔로곡을 작곡/편곡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어요. 효연은 데뷔 초반에는 댄스 쪽을 맡아 노래에서 파트가 별로 없었는데 8인조로 활동하기 시작한 뒤부터 파트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곡에 따라 래퍼 포지션이 없지만 티파니 영과 함께 랩을 맡았습니다.

 

효연은 퍼포먼스에서 항상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 소녀시대의 메인댄서인 만큼 춤 실력에서는 독보적인 모습을 보여 주었는데 소녀시대의 다양한 컨셉 변화에 공헌을 할 정도로 댄스 스펙트럼도 굉장히 넓습니다. 효연의 외모로는 소녀시대 내에서 유일하게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진한 서구적인 미인 스타일인데 실제로 서구권에서 선호를 받고 있어 프랑스 등 유럽에서는 소녀시대 멤버 중 효연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외국 유명 잡지에 K-POP을 대표하는 여성으로 효연을 싣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사실 효연의 데뷔초와는 얼굴에 변화가 느껴지기는 하지만 성형의 힘인지 화장 기술의 차이 때문인지는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효연은 데뷔 초부터 2010년까지 소녀시대라는 팀이 가진 '청순' 이미지에 들어가기에는 자신의 강한 개성이 어울리지가 않았고 안 예쁘게 나온 사진들이 인터넷상에서 외모를 비하하는 말로 돌아다니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2011년 중반부터 눈썹 모양을 바꾸고 금발로 염색을 하며 외모 포텐을 제대로 터뜨려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게 되었죠. 실제로도 '효연 눈썹'이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당시에도 성형 논란이 있기는 했지만 화장의 기술로도 얼굴이 달라보이는 효과를 준다니 대단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계속 특유의 스타일링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며 계속 예뻐지고 자기 스타일을 잘 찾는다는 반응을 얻으며 리즈를 계속 갱신하고 있어요. 효연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남자친구 열애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효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데뷔초 과거얼굴 고향 학력 MBTI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효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hyoyeon_x_x/

효연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y09Uze1QeJPWycuOMPhjsw

 

 

권유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 남자친구 키

권유리 프로필 나이 성형 남자친구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전혜빈' 지인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소녀시대 멤버 '효연'과 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