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재범 프로필 가족 남동생 키

1오늘의 정보1 2022. 3. 18. 23:59

박재범 프로필 가족 남동생 키

가수 박재범의 최근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나와 사업가로 모습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신곡 '가나다라' 뮤직비디오 촬영장 비하인드도 보여준다고 하는데 가수 '아이유'와 첫 컬래버레이션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다운'에서 쇼다운 저지로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재범의 가족 남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한 번 볼까요?

 

박재범은 국적 미국으로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박재범은 자신이 직접 번 돈으로 부모님 집을 사드렸다고 하는데 미국 시애틀에 있는 집을 사드렸다고 하네요. 시애틀에서 태어나고 자랐기 때문에 나의 고향이라고 했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두 분 다 한국 분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는데요. 가족, 남동생, 친척들 모두 교회를 다니고 박재범도 초등학교 3학년 시절부터 교회를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재범은 자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과 친구들의 정이라고 했습니다.

 

박재범은 2014년 라디오 '두 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압구정 카페를 하나 냈는데 부모님과 남동생이 하는 가게라고 했습니다. 자신은 가게만 차려주고 한 것은 없고 운영은 남동생이 맡아서 한다고 하네요. 박재범은 남동생 박재한에 대해 말하기를 자신보다 키가 크고 말랐고 얼굴도 하얀 편이라 잘생겼다고 했습니다. 2014년 8월에는 엠넷 프로그램 '댄싱 9'에서 박재범 남동생 얼굴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박재범과 비슷한 듯 다른 이미지로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자랑했다고 하네요. 남동생 박재한의 프로필 정보는 나이 1989년생이며 키 180cm이라고 합니다. 아버지도 키가 크다고 하네요.

 

박재범이 가수가 된 계기는 가수 데뷔 전에는 비보이 활동을 했고 처음에는 가족들이 가수되는 것을 반대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고등학교 시절부터 춤을 추기 시작했고 2004년 어머니 권유로 jyp엔터테인먼트 시애틀 글로벌 오디션을 보게 되면서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2008년 아이돌 그룹 2PM 멤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2009년 2PM 탈퇴를 하게 되었고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3년에는 힙합 레이블 'AOMG'를 설립하여 수장으로 활동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프로듀서 '차차 말론'과 'H1GHR MUSIC'을 설립했다고 하네요.

 

박재범 인스타 보러가기

 

 

박재범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박재범은 2021년 12월 AOMG와 하이어뮤직 대표직 사임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22년에는 알엔비 앨범을 낼 계획이라고 밝혔고 2022년 3월 3일에는 새로운 기획사 'MORE VISION'을 설립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부터 소주회사를 차릴 계획이 있다고 밝혔고 2022년 증류식 소주 '원소주'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최근 팝업스토어를 열었고 사람들이 원소주를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선 사람들이 많았다고 하네요. 가격은 1병에 14900원, 도수 22도이며 국내산 쌀 100%로 만든 증류식소주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드라마, 화보 모델, 콘서트 등에서도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가수 박재범의 가족 남동생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천뚱 임정수 직업 인스타

유튜버 천뚱 임정수 직업 인스타? 유튜버 천뚱 임정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 '천뚱1000ddooug'을 개설했다고 합니다. 연예인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dkqenfwkqk.tistory.com

 

제이쓴 홍현희 나이 얼굴 성형

개그우먼 홍현희와 셀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결혼식을 한다고 하여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결혼식 날짜는 2018년 10월 21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하며 비공개 결혼식이라고 해요.

dkqenfwkqk.tistory.com

 

아이유 실제키 몸매 남친 과거사진

가수 아이유가 JTBC 예능 '너의 노래는' 의 2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첫 회 박효신에 이은 출연인데요 예고편에서 아주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주어 더욱 기대감을 키우기도 하였습니다. 오늘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