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선 프로필 나이 남편 딸

1오늘의 정보1 2021. 7. 6. 23:43

배우 유선 프로필 나이 남편 딸

배우 유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표리부동'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프로파일러 표창원,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개그우먼 김숙, 배우 하석진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희대의 사건을 파헤치는 범죄분석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선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훈훈한 남편,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유선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왕유선, 국적 한국, 1976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차효주, 자녀 딸 차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블레스 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01년 드라마 베스트극장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사랑'이라고 하네요.

 

유선 직업 배우로 많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9년 주말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김복실 역을 맡았고 개성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키웠고 노래 실력도 좋았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한예종 연극원에 입학하게 되었고 연극원 출신 배우 1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나와 예능감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2015년 예능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3'에 출연하여 인간 유선의 실제 모습을 보여줬고 자신도 진짜사나이를 통해 얻은게 많다고 합니다. 훈련소에서 나와 핸드폰을 봤더니 남편에게 50개가 넘는 카톡이 와있다고 하네요. 

 

유선은 2011년 지금의 남편 차효주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차효주 직업은 국내 광고계, 엔터테인먼트 사업가이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2014년 1월에는 사랑스러운 딸이 태어났고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다고 합니다. 남편 차효주도 과거 배우 지망생이었고 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다닐 때 만났다고 하네요. 남편은 그 당시 일이 잘 안 풀려 꿈을 접게 되었고 엔터 쪽으로 연결이 되어 영화 제작 일도 한다고 합니다. 유선 차효주는 부부는 연애 기간 10년 결혼 기간도 10년이라고 하는데요. 결혼 10년 차이지만 남편에게 하루에도 수시로 뽀뽀를 하고 남편를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 얼굴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임신 출산 후 몸매 관리 비결은 이를 악물고 운동을 했고 식단은 모유수유를 병행하다 보니 먹는 것을 전폐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로지 운동만 했다고 하네요. 대단한 자기관리로 항상 변함없는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선은 연기자 활동 전 공중파 영화 정보 프로그램 MC 활동을 먼저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사람들도 신인 아나운서인줄 알았다고 하네요.

 

유선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그 햇살이 나에게, 대망, 태양의 남쪽, 작은 아씨들, 폭풍속으로, 달콤한 스파이, 로비스트, 그 여자가 무서워, 떼루아, 솔약국집 아들들, 부탁해요 캡틴, 마의, 달콤살벌 패밀리, 우리 갑순이, 크리미널 마인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VIP, 복수해라, 허쉬, 무브 투 해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4인용 식탁, 범죄의 재구성, 검은집, 가발, 이끼, 글러브, 가비, 돈 크라이 마미, 네버엔딩 스토리, 퇴마 무녀굴, 시칠리아 햇빛아래, 채비, 히말라야, 1급기밀, 어린 의뢰인, 진범, 신의 한수 귀수편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유선의 남편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아름다운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배우 강기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활동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