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1오늘의 정보1 2022. 7. 3. 19:39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배우 강기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활동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기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결혼 부인 아내 와이프 자녀 고향 작품활동 인스타 키 mbti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강기영 프로필 정보

강기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3년 10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38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와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2009년 연극 '나쁜자석'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나무 엑터스'입니다.

 

강기영은 과거 tnN 드라마 '고교처세왕' 과 '오 나의 귀신님' 에서 감초 역할로 출연하여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 했는데 특히 '고교처세왕' 에 출연할 당시 강기영 실제 나이 31살 이었으나 당시 고등학생 역할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강기영은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에서는 수석 셰프 역할을 맡으며 많은 인지도를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강기영은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조연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게 되며 조금씩 이름을 알리고 있다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8 -1000' 에 출연을 하게 되었죠.

 

초반에는 궁상맞은 캐릭터를 보여주다 변태 캐릭터로 강기영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고 지금은 작품에서도 주연급 배역과 예능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작년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며 유부남의 대열에 오르기도 하였죠. 예능 '미추리' 출연 당시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혔으며 강기영의 부인(아내) 여자친구는 강기영보다 3살 연하이며 직업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강기영 아내는 배우 임수향과 친한사이라고 하는데 완전히 연예계와 무관한 사람은 아니라고 하는군요.

 

 

강기영 인스타 보러가기

 

 

강기영 변태모습 보러가기

강기영 아내 부인 와이프 결혼

강기영은 '미추리' 에서도 상금을 결혼 비용으로 쓴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그렇게 강기영은 여자친구와 2년반을 사귄 뒤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강기영은 결혼 발표 당시 "와이프가 첫사랑이다. 2년 반 만나고 결혼했다"라고 말하였어요. 이어 "부인이 먼저 호감을 표현해줬다"고 밝히며 "걸크러쉬로 손도 먼저 잡아줘서 나는 가만히 있다가 홀랑 넘어갔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강기영은 아내와 결혼 이후 2021년 11월 12일 아들을 출산하며 많은 축하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강기영은 예능에서 밝은 모습을 보여준 이후 배우로써도 활발한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죠. 최근 출연한 영화 '엑시트'에서도 특유의 캐릭터를 잘 살려내며 호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에도 출연을 한 강기영, 작년 한 해 정말 많은 사랑을 받은 강기영인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 생활이 계속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은빈 아역시절은

배우 박은빈 아역시절은? 아역시절부터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 박은빈의 차기작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이세영 역으로 국내 프로 야구단 유일한 여

dkqenfwkqk.tistory.com

 

박지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박지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박지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르지 우승만을 위해 거침없는 플레이를 한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