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현숙 프로필 나이 남편 이혼 가정사

배우 김현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에 아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솔로 육아 1년차로 이번에 아들 하민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아들 하민이 엄마 김현숙을 많아 너무 사랑스럽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현숙의 프로필 정보 나이 전남편 이혼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다이어트 전후 사진부터 훈훈한 아들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김현숙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현숙, 국적 한국, 1978년 10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동생, 자녀 아들 윤하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동백 중학교, 한독여자실업 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61cm, 몸무게 68kg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종교 개신교, 소속사 이엘라이즈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K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 제1회 tvN 10 어워즈 드라마부문 개근상, MBC 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우수상, 제6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신인상, 코리아드라마 페스티벌 네티즌 인기상,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 등이 있으며 경력 사항은 동작소방서 홍보대사, 하트하트재단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김현숙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2005년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봉숭아학당 코너에서 출산드라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2007년부터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이영애 역을 맡아 시즌13까지 활약을 했습니다. 막영애의 인기 이유는 공감대가 가장 큰 것 같으며 코미디와 페이소스가 적절히 섞인 스토리라서 그런 것 같다고 합니다. 시즌1에서는 주인공이지만 출연료를 받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그 당시 tvN 방송국이 생긴지 얼마 안 됐을 때였고 이후에는 시즌이 거듭되면서 조금씩 출연료가 올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수입에 대해서는 요즘은 수입이 없어서 모아놓았던 돈으로 생활하고 있고 아들 먹고 싶고 사고 싶다는 것을 자유롭게 사줄 수 있다고 하네요.

 

김현숙은 2014년 7월 나이차이 동갑내기 윤종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2015년 1월에는 사랑스러운 아들이 태어났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남편 윤중과 제주도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2020년 12월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윤종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네요. 아내의 맛 출연 당시에는 사이가 좋았으나 사람마다 단계가 있다며 순간적으로 결정한 건 아니라고 했습니다. 항상 좋을 수만은 없는 게 부부사이고 결혼 생활을 하면서 쌓여온 문제가 서로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양육권은 김현숙에게 갔고 아들에게 자연스럽게 설명해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현숙 부모님도 과거 이혼을 하셔서 홀어머니 밑에 컸으며 엄마가 60세 넘어서 시골 교회 목사님과 재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김현숙은 데뷔 초부터 고무줄 몸매를 보여줬습니다. 다이어트 후 날씬한 몸매도 많이 보여줬는데요. 최근에는 몸무게 11kg를 감량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고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2번의 사기를 당해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첫 번째 사기를 당하고 만회하고 싶었으나 동료의 남편에게 두 번째 사기를 당했다고 하네요. 첫 번째 사기를 당했을 때 위로해 준다고 다가오길래 믿었다고 합니다. 처음 사기를 당했을 때 너무 힘들어서 제주도로 내려갔고 3달동안 밥도 못먹고 수면제를 먹었지만 잠을 못 잤다고 하네요. 그 당시 살아야 한다는 생각이 든 것은 아들 생각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김현숙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식샤를 합시다2, 나청렴의원 납치사건, 백희가 돌아왔다, 싸우자 귀신아, 저녁 같이 드실래요, 너도 인간이니, 추리의 여왕, 막돼먹은 영애씨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두번할까요, 아메리카 타운, 너의 결혼식, 수상한 그녀, 깡철이, 하늘과 바다, 정슬필 실종사건, 오싹한연애,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바리바리 짱, 미녀는 괴로워, 챔피언, 친구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현숙의 이혼 가정사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라미란 과거사진 아들

영화배우 라미란이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걸캅스'에서 박미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