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림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배우 채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아들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 등 싱글맘이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채림의 프로필 정보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졸업사진 얼굴과 훈훈한 아들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채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채림, 국적 한국, 1979년 3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대조동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박윤재, 아들 이든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대은 초등학교, 은평 중학교, 문산제일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데뷔는 1994년 미스 해태 1위라고 했습니다.

 

채림 직업 배우, 화장품 CEO로 과거 아역배우 활동을 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1999년 드라마 '사랑해 당신을'에서 봉선화 역을 맡았고 사랑스러운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2000년에는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에서 진선미 역을 맡으며 톱스타가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후 드라마 달자의 봄, 오필승 봉순영, 에어포스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2000년대 중반부터는 중국에서 배우 활동을 하면서 한류스타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아들 이름을 딴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하여 사업가가 되었습니다.

 

채림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똘망똘망한 눈과 진한 쌍꺼풀이 지금과 너무 똑같은 것 같네요. 과거 성형 수술 의혹이 있었으나 소속사에서는 최근 수술했다는 의혹을 말이 안 된다며 많은 분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이런 루머도 나오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동안 비결은 마사지로 일주일에 마사지를 5번이나 간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채림 아들은 벌써 5살 나이로 영어 공부를 한다고 합니다. 채림은 다른 누구에게는 잘 보이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는데 아들에게는 예뻐 보이고 싶어 썬제품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채림은 2003년 6월 나이차이 14살 차이인 가수 '이승환'과 결혼식을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첫번째 결혼식은 3년 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이승환과는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두 사람에게는 아이가 없었다고 하네요. 이후 중국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배우 '가오쯔치'와 호흡을 맞췄고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4년 10월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7년 12월에는 사랑스러운 아들 가 태어났는데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하지만 2020년 12월 남편 가오쯔치와 이혼 기사가 났고 이혼 사유는 밝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두번째 이혼 후 아들과 한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채림 친동생 박윤재도 배우라고 합니다. 동생 박윤재의 근황 소식도 살펴보니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에서 윤기석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소이현, 최명길, 서권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박윤재는 아줌마의 대통령, 아줌마의 황태자라는 별명이 있는데 이제는 물려주려고 한다네요. 그리고 처음에 채림의 동생이라는 사실을 알리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그 말이 그때는 싫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큰 복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연극,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채림의 나이 이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