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OA 지민 프로필 나이 근황 과거얼굴

가수 지민의 최근 근황 소식이 궁금해져서 살펴봤는데요. 인스타그램은 현재 2020년 7월 4일 이후로 새로운 게시물이 올라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 활동은 2020년 5월 예능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 패널 출연 이후는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지민의 프로필 나이 근황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지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지민, 국적 한국, 1991년 1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이며 키 161cm, 몸무게 41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2020년 4월 심근경색으로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이매 초등학교, 이매 중학교, 태원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AOA 1집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그룹 지민 엔 제이던 멤버, 그룹 에이오에이 멤버라고 하네요.

 

지민 직업 가수 겸 배우로 아이돌 걸그룹 에이오에이 멤버였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엄마 영향으로 피아노 클래식 기타, 하모니카 등을 배웠고 아빠가 그룹 들국화 팬이라서 들국화 콘서트에 함께 갔다고 하네요. 이후 중학교 2학년 시절부터 고등학교 1학년 시절까지 중국 상하이 유학 생활을 했습니다. 한국 귀국 후 가수가 꿈을 키웠기 때문에 중국 어학원 학원비로 실용음악학원을 다녔고 2009년 3월에는 FNC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AOA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2020년 7월 논란으로 팀 탈퇴, 연예 활동 중단을 했습니다.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안하고 죄송하다며 자신이 팀을 이끌기에 부족하고 잘못했다고 사과했다고 하네요. 탈퇴 이후 근황 소식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보스베이비 지미넴'에 올린 영상을 모두 삭제했습니다.

 

가수 지민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얼굴과 똑같습니다.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도 안 한 것 같네요. 과거 살이 많이 빠진 몸매로 거식증 논란이 있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건강에는 문제가 없고 꾸준히 운동을 하며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고 했습니다. 또 다이어트를 한 것도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땀을 많이 흘리고 어깨가 넓은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이상하게 땀을 흘리는 게 아니라 땀을 흘리는 게 섹시하다고 합니다.

 

가수 지민은 2015년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에 참가하였습니다. 독특한 음색과 강렬한 래핑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언프리티 랩스타 1회에서는 눈물을 흘렸는데 그 이유는 그 당시 정말 예민했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혼자 덩그러니 있는데 뭘 해야 할지도 몰랐고 랩도 잘 못했다고 하네요. 첫 미션부터 엉망진창이었고 막막해서 울었다고 합니다. 평소 힙합을 좋아했지만 언프리티랩스타 제안을 받았을 대 부담감이 컸지만 소속사 대표의 전폭적인 지원이 있었다고 하네요. 프로그램 출연 후 배운 것이 많고 자극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각각 미션을 해결하면서 자신이 뭘 필요한지 알게 되었고 스스로 각성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하네요.

 

가수 지민은 과거 중국 유학에 대해 과거 여름방학 때 부모님께서 중국에 놀러가라고 해서 중국 여행을 갔는데 유학이었다고 합니다. 중국에 있는데 자신이 물건들이 소포로 오고 2년 동안 중국에 살았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화가 났고 많이 울었고 부모님과 싸웠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중국어 실력을 보여줬는데 유창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탤런트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요. 2016년 웹드라마 '클릭유어하트'에서 신지민 역을 맡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지민의 근황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설현 프로필 가족 친언니 인스타

가수 설현 프로필 가족 친언니 인스타 가수 설현은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출연하여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 목록'에서 도아희 역을 맡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