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환승연애 보현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김보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별한 네 커플이 한 공간에 모인다고 하는데요. 보현은 전남친 호민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환승연애 보현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환승연애 보현 직업은 프리랜서로 개발자, 모델, 유튜버라고 합니다.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와 날씬한 몸매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보현의 최근 관심사는 7월에 일본어 시험 준비 중이며 만들고 싶은 어플리케이션이 생겨 프로그래밍을 다시 공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보짱Bozzang'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7일 구독자 수 2.23만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뷰티 메이크업, 언박싱, 패션 코디 등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보현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환승연애 보현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김보현, 국적 한국, 나이 1995년 12월 9일생 추정이라고 하네요. 김해 김씨 보는 클보 옥돌 현으로 큰 옥돌이 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키 158cm이며 종교 무교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묘 고양이 여우입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학력,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김보현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 사진과 훈훈한 셀카 사진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배우는 박보영, 김태리, 좋아하는 가수는 아이유라고 합니다. 특기는 고데기이며 좋아하는 색상은 핑크, 노랑, 연두, 하늘색, 좋아하는 과일은 참외, 포도, 감, 사과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는 배우 '서강준'이며 성격은 이효리 남편 가수 '이상순'이라고 합니다. 전남자친구 '선호민'과는 2017년 9월부터 교제를 해서 2021년 2월 결별을 했습니다. 과거 학교 CC로 만나 3년 반 연애를 했지만 전화로 헤어졌다고 하네요. '환승연애'에서 다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연애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서 지나간 사랑을 되짚어 보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MC는 가수 유라, 쌈디, 더보이즈 주연, 개그맨 이용진, 배우 김예원 출연 참가자는 곽민재, 이주휘, 고민영, 이코코, 선호민, 김보현, 윤정권, 이혜선이며 환승연애 숙소 위치는 서울 이태원, 제주도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환승연애 보현의 나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