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하연수 프로필 나이 논란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1. 7. 7. 21:07

배우 하연수 프로필 나이 논란 인스타

배우 하연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마리텔'에서 스폰서 논란에 대해 사실이 아니며 월세 산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데뷔 전 알바왕으로 편의점, 고깃집, 쇼핑몰 모델 등 많은 알바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연수의 프로필 정보 나이 논란 결혼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하연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유연수, 국적 한국, 1990년 10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이며 키 160cm, 몸무게 4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브니엘예술 중학교 미술과, 울산애니원 고등학교 창작만화과이며 소속사 앤드마크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2년 화장품 광고 모델 활동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3년 제7회 엠넷 20's Choice 부밍스타 여자상이 있습니다.

 

하연수 직업 모델 겸 배우로 과거 배우 데뷔 전 피팅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2013년 영화 '연애의 온도'에 출연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고 2013년 드라마 '몬스타'에서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데뷔작부터 주연으로 시작을 했지만 주연에 대한 욕심은 없고 항상 부족하다 생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연수는 과거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미술 관련 학교에 진학을 했고 미술 입시 준비를 했습니다. 그림에 미쳐서 그림만 그렸으나 현실을 보니 돈을 벌기 힘들다는 것을 알게되어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자신을 위해 그림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고 10년 안에 전시를 할 계획이 있다고 하네요. 

 

하연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의 소유자로 대단히 작은 얼굴, 긴 팔다리를 가졌습니다. 체구는 작지만 뛰어난 비율,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원조 꼬북좌로 꼬부기 닮은꼴이며 연예인 데뷔 전에도 싸이월드 미니홈피에서는 '얼짱'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일반인 사업가와 열애설 기사가 났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책임감 있고 다정한 사람,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또 외모는 자신과 분위기가 어울리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하연수는 과거 결혼설에 대해 해프닝이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타격받은 것은 없고 지금은 결혼을 할 수나 있을까 싶다고 하네요. 자신이 연애를 하던 결혼을 하면 숨기고 싶지 않고 공개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둘러싼 논란에 대해 평소 스스로에게 솔직하려고 하고 자신에게 맞지 않는 옷을 입으면 숨이 막힌다고 하네요. 그 논란은 사실이 아니며 그런 논란이 생겨 안타깝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중이 만드는 논란까지 강요할 수 없고 자신을 좋아해주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실허하는 분도 있지 않겠냐며 그런 분들의 생각을 모두 존중한다고 했습니다.

 

하연수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그대 이름은 장미, 연애의 온도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몬스타, 전설의 마녀, 감자별 2013QR3, 사이 여우비 내리다, 혼술남녀,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 리치맨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마이 리틀 텔레비전, 콩트 앤 더 시티, 아는 형님, 해피투게더 등에 나와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하연수의 나이 논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