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예은 프로필 학력 노래 심장병 근황

가수 안예은은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달이 뜨는 강' OST에 참여하여 노래 '바람이 불어와도'를 부른다고 하네요. 사극 드라마에 더욱 잘 어울리는 가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안예은의 프로필 정보 나이 키 수입 심장병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화보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안예은 프로필

먼저 가수 안예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예은, 국적 한국, 1992년 5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이 고향이며 학력은 아현산업정보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계열 작곡 전공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53cm, 혈액형 AB형이며 소속사 더블엑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6년 정규 앨범 '안예은'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안예은은 과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케이팝스타 시즌5'에 참가하여 준우승자가 되었습니다. 독보적인 음악과 음색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본인이 직접 작곡, 작사, 편곡을 했다고 하네요. K팝스타 시즌5에서 독특하고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박진영' 심사위원은 음악적인 기발함이 부족하다며 탈락시켰고 심사위원 '양현석'은 대중적에게 공감이 되지 않을 것이라며 탈락시켰다고 합니다. 그러나 심사위원 '유희열'이 와일드카드를 사용하여 생존을 했습니다. 그 당시 노래 분홍신, 홍연, 그때, 미스터 미스테리, 봄이 온다면 등 무대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노래 봄이온다면, 홍연은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진 도적' OST로 나와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안예은은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반지 대신 황금가면 가질래요 마이 프레셔스 반지원정대'라는 가명으로 나와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예능 복면가왕에서 말하기를 자신은 심장병이 있고 선천적으로 심장이 기형이라 성인까지 살 수 있는 확률이 30%밖에 안된다고 했습니다. 심장이 오른쪽에만 있고 지금까지 다섯 여섯 차례 정도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스트레서를 받으면 바로 심장부터 무리가 오는 걸 제외하고는 스스로 관리를 해주면 별 문제는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케이팝 시즌5 준우승 후 우울증 증세가 심해져서 힘들었다고 합니다. 3집 후부터는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안예은 노래 홍연, 상사화 저작권료 수입이 좋다고 합니다. 노래 '홍연'은 케이팝스타와 드라마 역적에 나와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노래 '상사화'는 트로트 가수 홍자, 임영웅 등이 노래 커버를 했고 트롯 경연에서 많이 불렀기 때문에 수입이 늘었다고 하네요. 저작권료 수입은 대기업 부장님 연봉수준인데 1년 1억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롤모델은 가수 자우림 '김윤아'라고 하는데요. 음악을 시작하게 된 순간부터 지금까지 단 한 순간도 변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가수 김윤아를 보고 음악을 시작했고 자신도 김윤아처럼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안예은은 '케이팝스타 시즌5'에서 보라색 염색 머리를 보여줬습니다.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매력적이었으며 안예은을 상징하는 색은 보라색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안예은 팬클럽 이름도 '퍼플위치'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안예은이 실제 좋아하는 색은 보라색이 아니라 초록색과 노란색이라고 하네요. 현재 팬카페 이름은 '옌덕'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안예은의 수입 심장병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혜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남자친구 결혼 키

이혜성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결혼 키 아나운서 이혜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혜성은 최근 비혼선언까지 하며 화제가 되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