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여현수 프로필 아내 정하윤 재산

1오늘의 정보1 2021. 3. 5. 21:22

여현수 프로필 아내 정하윤 인스타 재산

배우 정하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새끼'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남편 여현수와 함께 나와 가족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여현수의 아내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현수 아내 정하윤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여현수 아내 정하윤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혜미, 국적 한국, 1987년 6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여현수, 자녀 딸 여지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경영학부이며 데뷔 시기는 2009년 광고 '핫썬치킨'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중학교, 고등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여현수 아내 정하윤 직업 배우로 과거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지 않으며 과거 2010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 섬섬 역을 맡았으며 2012년 영화 '차이나 블루'에서는 소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배우 여현수 부인으로 가족 예능에 함께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금쪽같은 내새끼'에 말하기를 개그맨 '정형돈'과 인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12년 전 예능 프로그램 '롤러코스터'에서 함께 출연했다고 하네요. 회식도 자주해서 친분이 있었다고 합니다.

 

여현수 정하윤 부부는 과거 같은 소속사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같은 소속사 시절 지방 촬영을 위해 짐을 챙기러 갔다고 처음 만났습니다. 이후 SNS로 친해졌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2년 열애 후 2013년 9월 8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은 비공개 결혼식이었고 주례는 배우 '이순재'가 했다고 하는데요. 배우 여현수가 드라마 '허준'을 통해 인연을 맺어 주례까지 이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회는 가수 '이켠', 축가는 가수 '이범수'가 맡았다고 하네요. 여현수 정하윤 부부는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다고 합니다.

 

여현수 아내 정하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그대로 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상큼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정하윤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결혼의 꼼수, 성균관 스캔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가문의 수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차이나블루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롤러코스터, 엄마의 탄생에 나왔으며 가수 김태우 노래 사랑비 뮤직비디오에 나왔다고 하네요.

 

정하윤 남편 여현수도 배우로 과거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배우 '이병헌'과 좋은 케미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에서 남자신인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배우 은퇴를 하고 재무설께사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직업을 바꾸게 된 계기는 결혼 후 아이 아빠가 되면서 배우 생활은 불안정하고 불안감에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수입 연봉 정보는 대기업 임원 정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여현수 아내 정하윤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