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변현민 프로필 나이 집안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1. 3. 5. 22:24

케이타이거즈 제로 변현민 프로필 나이 집안

케이카이거스 제로 변현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멋진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변현민의 나이 집안 컴플렉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케이타이거즈 변현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변현민, 국적 한국, 1999년 4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네요. 키 170cm, 몸무게 59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경동 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케이타이거즈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레인즈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군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경력 사항은 2020년 평창군 홍보대사, 2020년 태권도 진흥재단 홍보대사입니다.

 

변현민 직업 태권도 선수 겸 아이돌 가수로 인기 태권도 시범팀 케이타이거즈 소속이라고 합니다. 태권도 시범팀 '케이타이거즈'는 익스티르미 태권도와 퍼포먼스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과거 2017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여 마샬 아츠 트리킹, 아크로바틱 등을 보여주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2017년 10월 그룹 'RAINZ(레인즈)'로 가수 데뷔를 했으며 2019년 9월에는 12조 혼성그룹 'K타이거즈 제로'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52회 대통령기 전국 단체 대항 태권도 대회 겸 2018년 국가대표 선수 선발전 예선 대회에서 고등부 자유품새 부문 금메달 수상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변현민은 과거 어린 시절 6살부터 태권도를 했다고 합니다. 태권도를 하는 친형을 보고 흥미를 가져 태권도를 시작했고 지금은 뛰어난 태권도 기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900도 뒤후리기를 했고 K타이거즈 루키즈 리더라고 합니다. K타이거즈 입단은 트로트 가수 '나태주'를 보고 입단을 했으며 알고보니 롤모델도 '나태주'라고 합니다. 과거 K타이거즈 영상을 보면서 나태주가 정말 멋있는 사람 같았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그냥 같이 고기를 구워 먹는 사이가 되었다며 예능 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도 절친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변현민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허벅지가 컴플렉스라고 하는데 태권도 때문에 허벅지 근육이 발달해서 바지를 구매할 때 허벅지 사이즈를 맞추는 게 어렵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변현민은 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웹 드라마 '서울에 출연했으며 일본 영화 '하라주쿠 3닌자'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그맨 '유재석'이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는 것이 소원이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계속 태권도 선수 생활과 가수 활동을 병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태권도 선수 겸 가수 변현민의 과거 컴플렉스 나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