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혜성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결혼 키

아나운서 이혜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혜성은 최근 비혼선언까지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이혜성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얼굴 학력 집안 남자친구 결혼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나운서 이혜성 프로필

이혜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2년 11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30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키는 약 163cm 정도에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안곡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경영학, 식품영양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SM C&C입니다.

 

이혜성은 2016년부터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근무하였으나, 2020년 5월 7일 사표를 제출하고 이후 연예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SM C&C와 엔터테이너로 전속계약을 맺고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프리 선언과 프로그램 하차 이유에 대해서는 개편 등을 이유로 회사에서 위치가 애매해져서 사표를 냈다고 했습니다. 퇴사 후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좋은 입담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혜성 리즈 과거얼굴

이혜성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나운서 데뷔 초 모습을 보니 볼살이 통통한데 아나운서 입사 초에 선배들이 돌아가면서 밥을 사주시니 살이 쪘다고 하네요. 지금은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학창 시절 전교 1등 놓치지 않았던 우등생이었으며 명문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이혜성은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아 식품영양학과를 부전공 하였다고 합니다. 한식조리사 자격증도 있다고 하며 좋아하는 음식은 빵이라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온 앤 오프'에서도 빵덕후 모습과 집 공개, 일상 공개를 하였으며 나중에 해외에서 요식업을 하는 게 꿈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혜성은 지금도 앞으로의 인생을 위해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한다고 하는데 중학교 시절에는 토익 점수가 930점이었다고 합니다.

 

◆이혜성 결혼 남자친구

이혜성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2019년 11월 전현무 아나운서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나이차이 15살 차이로 열애 당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당시 남자친구 전현무와 결혼설, 신부 수업설 등 여러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으며 이혜성의 이상형 스타일은 귀여운 남자로 남자 친구 전현무가 애교가 많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하지만 이혜성과 전현무는 결혼까지 가지 못하고 결별의 길을 걸었으며 이후 이혜성은 비혼을 언급하기도 하였어요.

 

 

이혜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혜성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혜성이 출연했던 작품활동도 살펴봤습니다. 도전 골든벨, 연예가 중계, 생방송 아침이 좋다, 누가 누가 잘하나, 벌거벗은 세계사, 조금 불편해도 괜찮아, 와일드 와일드 퀴즈,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온 앤 오프,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편스토랑 신상출시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혜성이'를 운영하고 있는데 콘텐츠는 뷰티, 일상 브이로그입니다. 이상으로 이혜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관계 남자친구 결혼 작품활동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승관 프로필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누나 MBTI 키

승관 프로필 고향 학력 가족 키 세븐틴 멤버 승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에 출연한다고 하는군요. 승관은 최근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있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