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수 프로필 나이 근황 집안 키

배우 지수는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온달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극중 배우 '김소현'과 좋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두 사람은 이번이 두 번째 호흡으로 그전에는 드라마 '페이지터너'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지수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집안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데뷔 초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지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지수, 국적 한국, 1993년 3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서툴특별시가 고향이며 키 186cm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알벌 고등학교, 아현산업정보학교 방송영상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소속사 키이스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9년 연극 '봉상이는 거기 없었다'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배우 지수는 2015년 드라마 '앵그리맘'에서 고복동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앵그리맘에서는 쎈 척하는 일진 고등학생 고봉동 캐릭터로 데뷔 작품부터 자연스럽게 연기를 소화했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등에서 매력적인 연기와 훈훈한 피지컬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20년에는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서환 역에서 순애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올해의 배우상 수상을 했습니다.

 

배우 지수는 과거 초등학교 때 유도선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유도선수 활동을 하지 않고 친구를 따라 연기학원을 다녀왔다고 하네요. 이후 연기학원 선생님 설립한 극단에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했고 2010년에는 다락 청소년 연극제 참가 최우수 연기상 수상, 2011년에는 전국 청소년 독백대회 은상 수상을 했습니다. 2012년에는 JYP엔텉테인먼트 공채 9기 오디션에서 2등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지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배우 지수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아만자,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2, 탁구공,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힘쎈여자 도봉순, 역도요정 김복주, 판타스틱,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닥터스, 런치박스, 사랑주파수 37.2, 닥치고 패밀리,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기쁜 우리 여름날, 컬투쇼 더 무비, 글로리데이, 보다, 어른이, 서울메이트, 한공주, 소년은 괴롭다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밖에 연극 자식바보, 천생연분, 13번째 주인공, 인간통제실험, 몽상가들, 괴물, 봉삼이는 거기 없었다에 나왔습니다.

 

배우 지수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말이 잘 통하고 대화가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와 자신을 좋아해주는 여자 중 배우 지수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를 선택한다고 하는데요. 무조건이며 좋아하는 여자를 자신을 좋아하게 만들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에게는 친구 같은 아들로 속 터놓고 많은 걸 이야기하고 애교도 부린다고 하네요. 누나는 세살 많은데 성인 되기 전까지 많이 싸웠으며 지금은 정말 친한 친구같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지수의 나이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