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김경란 프로필 나이 남편 이혼 사유 재혼

아나운서 김경란은 한 회사와 함께 경영 소식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여 유튜브로 전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일상 모습들을 자신의 SNS에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김경란의 전남편 이혼 사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김경란의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아나운서 김경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경란, 국적 한국, 1977년 9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륜동이 고향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친척 오빠 김경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세륜 초등학교, 오륜 중학교, 창덕여자 고등학교이며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소속사 AL ENT로 2001년 KBS27기 공채 아나운서가 데뷔라고 하네요.

 

김경란은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과 연극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KBS 아나운서로 활동을 했으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KBS 뉴스9 메인 앵커 활동과 KBS 뉴스라인, KBS 뉴스광장 등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2012년 9월에는 KBS 퇴사를 하고 프리랜서 선언을 했다고 하네요. 프리랜서 선언 후 라디오스타, 더 지니어스, 등에 나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요즘에는 연극 무대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데 연극 출연작은 세월이 가면, 사랑해 엄마, 1950 결혼 기념일, 시유어겐 등이 있다고 합니다.

 

김경란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은 것 같습니다. 과거 성형 수술 의혹이 있었으나 성형외과는 가본적도 없다고 합니다. 눈 성형을 고민한 적은 있으며 어느 날부터 쌍꺼풀이 6겹, 2겹 등 많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형 수술을 하기에는 큰 용기가 필요한데 자신은 용기가 없다고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예능 '우다사2'에서는 난자 검사 결과 난자 나이가 23살로 나와 난자의 여왕으로 등극했다고 합니다.

 

김경란은 과거 2013년 배우 '송재희'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2014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친 송재희와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각자 바쁘게 활동하다 보니 소원해져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하네요. 이후 2015년 김상민 전 국회의원과 3개월 열애을 하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2018년 이혼 기사가 났고 전남편 김상민과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하네요.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서 소개팅남 '노정진'과 달달 케미를 보여줬고 실제 열애 유무는 소속사에서 확인 중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다채로운 경험을 시켜줄 수 있는 진짜 친구 같은 남자라고 합니다.

 

김경란은 가장 힘든 순가에 살아갈 힘을 준 게 빵이라고 합니다. 빵순이로 원래 빵을 좋아하고 유명한 빵집을 돌아다니면서 빵을 먹었다고 하네요. 힘든 시기 어느 날 갑자기 집에 있는 오븐이 보였고 빵을 만들어보자싶어 빵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베이킹 클래스도 참석하고 혼자 공부도 하면서 르 꼬르동 불르 숙명 아카데미 6개월 제빵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빵 만드는 과정이 큰 위로가 되었고 빵이 자신 곁에 있어줬기 때문에 고통의 시간들의 견딜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김경란의 전남편 이혼 사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임태혁 결혼 인스타

씨름선수 임태혁 결혼 인스타? 씨름선수 임태혁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최근 수원역 지하상가에 씨름 스타 임태혁의 생일 축하 광고물이 등장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