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시영 프로필 나이 남편 조승현

1오늘의 정보1 2021. 12. 4. 22:59

이시영 프로필 나이 남편 조승현

배우 이시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 한우 풀코스 먹방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들 정윤이를 업고 북한상 등반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시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조승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남편 조승현, 아들 조정윤 인스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이시영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시영, 국적 한국, 1982년 4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추시 흥덕구 강내면이며 키 168cm, 몸무게 5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편 조승현, 자녀 아들 조정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문정 초등학교, 가원 중학교, 오금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데뷔 시기는 2008년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라고 하네요.

 

이시영 직업 영화배우, 권투 선수,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고등학생 오민지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드라마 부자의 탄생, 난폭한 로맨스, 일리있는 사랑, 사생결단 로맨스, 왜 그래 풍상씨, 영화 언니, 신의 한수, 위험한 상견례, 남자사용설명서 등에 나와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복싱 선수 활동을 했지만 지금은 복싱선수 은퇴를 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습관성 어깨 탈구로 2015년 6월부터 훈련을 중단했고 선수생활을 은퇴했다고 했습니다.

 

이시영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7년 9월 30일 지금의 남편 조승현 대표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으로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아들이 너무 예뻐 딸로 오해를 받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남편 직업 프랜차이즈 사업가로 연매출 25억 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20대 시절부터 외식 사업에 뛰어들어 다양한 사업을 성공시켜 '리틀 백종원'이라 불린다고 합니다. 이시영 조승연 부부는 201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고 결혼 5개월 만에 아들을 출산했다고 하네요. 아들 조정윤은 35개월이며 말이 빠른 편이고 책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시영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데뷔 전 과거 사진이 공개됐을 때 솔직하게 성형 인정을 했다고 하는데요. 과거사진 논란에 대해 이시영은 딱 봐도 성형 수술을 했으니까 했다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2013년 기사에는 10년 전 수술을 받은 후 손을 안 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몸매 관리 비결과 건강 비결은 바로 조깅이라고 하네요. 가수 션, 축구선수 이영표, 축구 해설위원 조원희, 배우 임시완과 러닝 크루이며 기부 러닝도 한다고 합니다. 

 

이시영은 뛰어난 자기 관리로 화보 사진, 영화, 드라마에서 근육질 복근,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CG아닌 등근육 때문에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복싱을 하면서 더욱 체력을 가질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시영은 2010년 복싱 주제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면서 복싱을 처음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는 제작이 무산되었지만 그때부터 복싱을 해서 권투 선수도 되었습니다. 2011년에는 제47회 서울 신인 아마추어 복싱전 여자부 48kg급 우승, 제7회 전국 여자 신인 아마추어 복싱선수권대회 여자부 48kg급, 최우수 선수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영의 남편 조승현 이혼 집안 재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강기영 프로필 결혼 부인 와이프 배우 강기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활동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dkqenfwkqk.tistory.com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