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후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가수 윤민수 아들 윤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 착한 성격과 유행어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지금도 '국민 조카'로 항상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윤민수 친아들 윤후의 인스타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엄마 김민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방송연예인 윤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윤후, 국적 한국, 2006년 11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5살이네요. 수상 내역은 2014년 MBC 방송연예대상 특별부문 인기상,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 특별상이 있으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윤민수, 어머니 김민지가 있습니다. 아빠 윤민수는 그룹 바이브 멤버로 발라드 가수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몸무게, 키, 학력 학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윤후는 2013년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빠 윤민수와 함께 나와 사랑스러운 매력과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큰 사랑으로 아빠 어디가 팀은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윤후는 지금 중학교 3학년으로 사춘기가 되면서 외모에 관심이 많이 생겼다고 합니다. 아빠 윤민수가 말하기를 윤후가 헬스로 몸을 만들고 있다고 했습니다. 현재 윤후는 다이어트 후 살이 빠지면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피자 광고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 윤후가 가장 관심이 있는 것은 운동으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윤후 엄마 김민지와 아빠 윤민수는 과거 2006년 6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엄마 김민지의 간단한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1979년생으로 나이 살이며 결혼 전 6년 동안 미국 유학생이었고 마케팅 전공을 하는 학생이었다고 하네요. 한국에 잠시 들렀을 때 바이브 '윤민수'를 만나게 되었고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김민지는 임신을 하면서 미국에 못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포맨 노래 '안녕 나야'의 주인공은 바로 윤민수 아내 김민지이며 포맨 노래 걷다 보니 신천역 4번 출구, 아직 너를 사랑해 등은 아내 윤민지와 러브스토리를 가사로 풀어냈다고 합니다. 

 

 

윤후의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21년 7월 기사에는 부산 해운대에서 휴가를 보내는 윤후의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진로 고민 때문에 힐링 여행을 갔고 여사친을 만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윤민수가 말하기를 윤후가 사춘기가 되면서 '아빠 어디가' 보는 걸 싫어했다고 합니다. 또 8시간 이상 게임을 해서 걱정이 많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윤민수 아들 윤후의 인스타 여자친구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