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블로 프로필 학력 강혜정 하루 근황

에피하이 타블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도토페 도토리 페스티벌 콘서트 때문에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에픽하이 타블로의 딸 강혜정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딸 하루, 아내 강혜정 근황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에픽하이 타블로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대니얼 선웅 리, 한국 이름 이선웅, 국적 캐나다, 1980년 7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종로구이며 키 169cm, 몸무게 5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부인 강혜정, 자녀 딸 이하루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국제학교, 스탠퍼드 대학교 영문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 그룹 에픽하이, 이터널 모닝으로 데뷔 시기는 2003년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경력 사항은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 그룹 에픽하이 멤버, 그룹 이터널 모닝 멤버 등이 있습니다.

 

 

에픽하이 타블로 직업 가수 래퍼, 프로듀서로 그룹 에픽하이 멤버이며 포지션 리더라고 합니다.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로 히트곡은 라고 하네요. 2011년 9월에는 솔로 앨범 발표 기사가 났고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타블로는 작사가로 가사 참여를 했고 에픽하이 2집부터는 프로듀싱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최근 근황으로는 에픽하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즌 그리팅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를 공개했고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에픽하이 이즈 히어'를 개최한다고 했습니다.

 

에픽하이 타블로는 2009년 배우 '강혜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2살차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하루가 있다고 합니다. 딸 이하루는 대한민국 캐나다 복수국적이며 현재 서울용산국제학교를 다니고 있기 때문에 영어, 한국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타블로는 친딸 하루와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왔고 딸 하루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벌써 나이 12살이 되어 아빠 타블로와 공유하는 취미가 많이 생겼다고 합니다. 아내 강혜정의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 타블로가 말하기를 너무 잘 있다고 했습니다.

 

 

에픽하이 타블로 아내 강혜정은 2018년 이후 작품 활동이 없다고 합니다.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캐스팅이 잘 안들어온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타블로는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논스톱5 등과 영화 어거스트 러쉬, 판타스틱 자살 소동,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에픽하이 타블로의 딸 강혜정 근황 집안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조승우 프로필 나이 연인 친누나

조승우 프로필 나이 연인 친누나 배우 조승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조세호' 때문에 출연 결심을 했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