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현 프로필 결혼 인스타 집안

이충현 프로필 결혼 인스타 집안

영화 감독 이충현은 배우 '전종서'와 열애설로 근황 기사가 났습니다. 배우 전종서와 열애 인정을 했고 현재 공개 열애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영화 '콜'로 인연이 되어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충현 감독의 프로필 정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감독 이충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충현, 1990년생으로 나이 32살이네요. 학력은 수내초등학교, 수내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외국어대학교 사회과학대학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이며 수상 내역은 2016년 제14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 국내경쟁 심사위원 특별상, 2016년 제17회 대구단편영화제 국내경쟁우수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아직은 고향, 몸무게, 키, 혈액형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이충현은 한국 영화감독으로 2020년 영화 '콜'로 데뷔를 했습니다. 영화 '콜'이 상업영화 첫 입봉작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2015년 단편 영화 '몸 값'으로 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쓸었고 괴물 신인 감독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영화 '콜' 제작발표회에서 얼굴을 공개하면서 훈훈한 비주얼과 충무로 기대주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차기작에 대해서는 지금은 시나리오 작업을 하고 있고 글을 쓰는 단계라고 하네요. 아직 구체화된 것은 전혀 없다고 합니다.

 

이충현 감독은 과거 중학교 시절에 뮤지컬 '페임'을 보고 예술에 흥미를 느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고에 진학을 했으며 예술 고등학교 시절에는 단편영화도 만들었고 각종 청소년 공모전에서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졸업 후에는 신문방송학을 전공하다가 광고 프로덕션사에서 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시 영화를 하게 되었고 처음 만든 영화 '몸 값'으로 14분 단편영화이며 이충현 감독이 각본, 감독, 편집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충현은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연기 수업을 들은 적은 있지만 성격 때문에 배우 활동은 할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이충현 감독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는 바로 배우 '전종서'입니다. 여친 전종서와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전종서 직업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전종서는 영화 '콜'에서 오영숙 역을 맡았고 두 사람은 영화 '콜'에서 호흡을 맞추다가 호감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작품이 끝난 후에도 각별한 인연을 이어오다가 최근에 진지하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진종서의 최근 근황 소식은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서는 함자영 역으로 배우 '손석구'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차기작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이며 도쿄 역을 맡았습니다.

 

이충현 감독의 필모그래피를 살펴봤습니다. 단편영화 그렇게 그날 아침은, 고래잡이 사랑잡이, 텔미 창문을 열다, 몸값, 침묵, 하트 어택, 장편 영화 콜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제14회 아시아나 국제 단편영화제 국내 경쟁부문 심사위원 특별상, 제11회 파리 한국영화제 최우수 단편상, 제8회 서울 국제 초단편영화제 우수상, 제10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관객상 작품상, 제17회 대구 단편영화제 우수상, 제15회 미장센 단편영화제 4만 번의 구타 최우수작품상, 제33회 부산 국제 단편영화제 한국경쟁부문 심사위원 특별상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이충현 감독의 프로필 정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