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체인지데이즈 이상미 프로필 나이 인스타 직업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에 여성 참가자 이상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성 출연자 '오진록'은 이상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고 남자친구 '조성호'는 오진록을 견제하며 질투심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체인지데이즈 이상미의 인스타 직업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상미 직업 광고 모델로 '체인지 데이즈'에서 아름다운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남성 출연자 '조성호'와 10년 커플, 나이차이 동갑 커플이라고 합니다. 남자친구 조성호와 현재 쇼핑몰 운영을 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이봉조봉커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스마트스토어 운영 방법, 메이크업, 헤어,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하네요. 현재 구독자 수는 비공개입니다. 이상미 조성호 두 사람은 과거 친구 소개로 처음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습나다. 오랜기간 연애를 해서 가족 같은 편한 사이로 티격태격되는 모습도 알콩달콩한 모습도 많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20번 이별을 했다고 합니다.

 

체인지데이즈 이상미 프로필도 보겠습니다. 본명 이상미, 국적 한국, 나이 33살이네요. 소속사 마루기획이며 영화 출연작은 인간중독, 찌라시 위험한 소문, 드라마 출연작은 구해줘2 등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남자친구 조성호도 나이 32살이며 과거 직업은 아이돌 그룹 헤일로 멤버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예명은 '디노'였고 현재 직업은 쇼핑몰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또 키 176cm, 몸무게 65kg이며 데뷔 시기는 2014년 헤일로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체인지데이즈 이상미는 광고 모델로 지금까지 과자 브랜드, 햄버거 브랜드, 약 브랜드, 배달 어플 광고 등 다양한 광고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또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 '체인지데이즈'는 각자의 이유로 이별을 고민하는 커플이 두근거림을 찾기 위해 연인을 바꿔 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제주도 여행 후 옆에 있는 사람이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체인지데이즈 이상미의 인스타 직업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