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지나 프로필 리즈 남편 자녀 근황

배우 최지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지나는 과거 '전원일기'에서 '최지숙'역으로 출연을 하였죠. 이번 글에서는 최지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결혼 남편 류영근 자녀 근황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최지나 프로필
  2. 최지나 리즈 과거얼굴
  3. 최지나 결혼 남편 류영근

1. 배우 최지나 프로필

본명 - 최지나

나이 - 1975년 5월 17일 (48살)

고향 - 부산광역시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

가족 - 남편 류영근, 아들 류주한

학력 - 한양여자대학교 응용미술학 졸업

데뷔 - MBC 24기 공채 탤런트

 

2. 최지나 리즈 과거얼굴

배우 최지나는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최지숙'역으로 처음 얼굴을 알렸고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명성황후 민 씨', '근초고왕' 등 과 영화 '혈의 누' 등에 출연하였어요. 최지나는 공채 생활이 끝난 뒤 KBS '전설의 고향'에서 '구미호'나 귀신 역할 제의를 많이 받았지만 거절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인상 강한 역할을 주로 맡다 보면 앞으로 자신이 연기를 함에 있어 변신에 한계가 될 수도 있다는 우려에서 캐스팅 제의를 번번이 거절했다고 하는군요.

 

최지나는 구미호 역이나 귀신 역할 캐스팅 제의를 거절하면서 3년여 간 원치 않던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오뚝한 코에 큰 눈 등 강한 인상의 외모를 가지고 있는 최지나였는데 그러면서도 최지나는 "나는 어떤 결정이든 쉽게 하는 편이 못되고, 일단 결정을 하면 뒤도 안 돌아보는 성격"이라고 말하며 "지금 주어진 역할에 충실하면 된다"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3. 최지나 결혼 남편 류영근 자녀

그런 최지나는 2008년, 7살 연상의 현재 남편 류영근 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지나의 남편 류영근의 직업은 사업가였다고 하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간 교제해 왔으며 결국 부부가 되었어요. 최지나는 임신 중에도 연기 활동을 이어갔는데 당시 뱃속의 아이 태명 하복 (하나님이 주신 복이라는 뜻)이 복덩이라고 밝히며 요즘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만삭 가까운 몸으로 촬영을 하였지만 태교를 촬영으로 한다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었어요.

 

최지나는 주변 사람들의 배려로 편안히 드라마 촬영에 임했다고 이야기하며 원래 활동적인 성격이라 가만히 있는 걸 싫어하는 탓에 자연스럽게 연기하면서 태교를 했다고 하네요. 남편은 그런 최지나를 항상 걱정을 한다고 이야기 하며 외조로는 요리도 해 주고, 집안 청소도 해주고 주로 여자들이 해야 할 일을 대신해준다고 밝혔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최지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류영근 직업 자녀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지나 리즈시절 영상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2EpZRzJ0VjE&pp=ygUQ67Cw7JqwIOy1nOyngOuCmA%3D%3D

 

 

김용건 프로필 재산 여자친구

김용건 프로필 재산 여자친구 배우 김용건은 여자친구 분과 임신, 출산을 두고 법적분쟁에 휘말리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용건 여자친구 분은 남자친구 김용건이 출산을 반대했다며 강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