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진우 프로필 나이 아내 이응경

배우 이진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 부인 이응경과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진우는 지난해 KBS2 '신사와 아가씨'를 통해 오랜만에 연기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배우 이진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리즈 과거얼굴 부인 아내 이응경 결혼 재혼 자녀 근황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이진우 프로필
  2. 이진우 개종 이유
  3. 이진우 재혼 부인 이응경

1. 배우 이진우 프로필

본명 - 이진우

나이 - 1968년 12월 8일 (54살)

고향 - 경기도 파주시

신체 - 키 174cm, 몸무게 63kg

학력 - 한세대학교 영산신학대학원 신학 석사

군대 - 육군특수전사령부 병장 만기전역

가족 - 부인(아내) 이응경

데뷔 - MBC 19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 티앤아이컬쳐스

 

이진우는 왕 전문 배우로 백제의 '의자왕', 조선의 '태조', '성종', '중종', '고종'을 연기하였습니다. 그 밖에도 '정인지', '허화평' 등 한국사 속 굵직한 인물들을 많이 연기했으며, 모두 장편 사극에서 주조연급으로 활약하였어요. 그러다 배우의 길이 아닌 목사 활동을 했고 2010년대 후반 들어서 다시 배우 활동을 재개하기는 했으나 대부분 분량이 적은 특별출연입니다. 그리고 탈모가 심한 편이라 가발을 착용하고 드라마와 대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2. 이진우 개종 이유

이진우는 원래 종교가 불교였다가 결혼 이후 개신교로 개종하였습니다. 이후 아내 이응경과 함께 전국 교회를 돌아다니며 간증을 하다 어느 날 몸이 안 좋아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는데 뇌출혈이 일어난 것을 알았다고 하네요. 놀랍게도 뇌출혈이 생긴 후에도 바로 퍼지지 않아서 병원에 가서야 이 사실을 알았고 이를 본 의사가 이건 기적이라고 말했다고 할 정도였으며 그 이후 더 신앙생활에 전념하게 되고 목사의 권유로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다닌 후 목사 안수를 받아 정식으로 목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3. 이진우 재혼 부인(아내) 이응경

이진우는 현재 부인 이응경과 재혼인데 아내 이응경과 비슷하게 활동 당시 이미 기혼자였고 몇 년 뒤에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진우는 부인 이응경과 1998년 MBC 아침드라마 '사랑을 위하여'에 출연하고 있었는데 두 사람의 사이를 의심하던 이응경의 당시 남편과 폭행 시비에 휘말렸었다고 하네요. 이 사건이 있고 몇 년 뒤 이응경은 남편과 이혼을 했고 두 사람은 각자 활동을 하고 있다가 아버지의 병을 고치려고 무당의 말을 듣던 이응경을 도왔던 것을 계기로 다시 인연을 맺어 2005년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진우는 전부인과의 사이에서 아들이 있었다고 하며 이응경은 전남편과 이혼을 한 지 1년이 지난 2001년 5월부터 정식으로 사귀기 시작해 2005년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부인 이응경 역시 딸이 있었지만 한 가족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진우는 최근 아내 이응경과 같은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드라마에 출연하며 다시 배우의 길을 걷고 있네요. 이상으로 배우 이진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탈모 가발 부인(아내) 이응경 재혼 자녀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진우 이응경 결혼모습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mtuUG2jDnpc&pp=ygUa67Cw7JqwIOydtOynhOyasCDsnbTsnZHqsr0%3D

 

 

손헌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부인(아내) 송혜진 직업

손헌수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송혜진 코미디언 손헌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부인 송혜진과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손헌수는 최근 결혼식을 올리며 많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