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혜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배우 양혜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에서 '정예슬'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주조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양혜지이죠. 이번글에서는 양혜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가족 집안 작품활동 MBTI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양혜지 프로필 정보
  • 양혜지 데뷔전 과거얼굴
  • 양혜지 가족 집안 남자친구

1. 배우 양혜지 프로필

본명 - 양혜지

나이 - 1996년 1월 20일 (27살)

고향 -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체 - 키 167cm

학력 -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졸업

가족 - 부모님, 언니, 외삼촌 안내상

종교 - 불교

MBTI - INFP/ ENFP

데뷔 - 2016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

소속사 - 어썸이엔티

 

2. 양혜지 리즈 과거얼굴

양혜지는 2016년 웹드라마로 데뷔한 배우로 과거 7살 때부터 골프를 쳤고, 골프 선수를 지망해 캐나다 유학까지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등학생 때 연극을 보고 감명을 받아 연극영화과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 때문에 1월생으로 빠른 생일이지만 캐나다 유학으로 초등학교 학력 인정이 안되어 빠른이 아닌 그냥 96으로 학교를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양혜지는 대학내일 813호 표지모델로 나온 적이 있으며 배우 문가영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김남주와 절친이라고 하는군요.

 

양혜지는 학창 시절 체호프 원작의 연극 '갈매기'를 보고 연기를 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2018년 MBC 드라마 '부잣집 아들' 촬영 이후 복학을 했다고 하네요. 대학에서 동기 친구들과 촬영하고 조명이 없어서 손전등으로 켜는 상황을 견디며 꿈을 이뤘는데 체험하지 못한 부분을 채우려고 다큐멘터리 영화를 찾아보고 책도 좋아해 다양한 책들도 읽는다고 합니다. 배우에 대한 열정이 느껴지는 양혜지는 데뷔작인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에 출연하여 흥행에 주역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양혜지는 지상파 데뷔 전부터 다양한 경험을 하였는데 로맨틱코미디 장르를 하고 싶으며 벼랑 끝에 내몰린 인물을 연기하는 것이 버킷리스트 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양혜지는 2018년 MBC '부잣집 아들'에서 '박서희'역으로 출연하기 시작해 '빅이슈', '연애미수',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이어 '라이브온' , '알고 있지만, ' '악귀'에 이어 이번 '스위트홈 시즌 2'까지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뿐만 아니라 내년 '브랜딩 인 성수동', '원더풀월드'에도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3. 양혜지 집안 가족 남자친구

양혜지는 배우 집안에서 태어났는데 부모님은 아니지만 외삼촌이 배우 안내상이며 이종사촌이 설경구의 딸이라고 하네요. 양혜지는 2021년 'kt Rolster' 소속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데프트' 선수와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습니다. 양혜지와 데프트 선수는 상암중학교 동창이며 친한 사이라고 이야기 하며 양 측의 빠른 해명으로 사귀는 사이는 아니라고 이야기하였어요. 이상으로 배우 양혜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안내상 작품활동 인스타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혜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hazzisss/

양혜지 연기모습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rTeMnngOs3c&pp=ygUK7JaR7Zic7KeAIA%3D%3D

 

 

박규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단발 발레 몸매 MBTI 키

박규영 프로필 나이 단발 몸매 키 배우 박규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주연 '한해나'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