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욱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카리나

배우 이재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재욱은 내년 드라마 '로얄로더'와 '탄금'에서 주연 배우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글에서는 배우 이재욱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취미 MBTI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여자친구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이재욱 프로필
  2. 이재욱 리즈 과거얼굴
  3. 이재욱 취미생활

1. 배우 이재욱 프로필

본명 - 이재욱

나이 - 1998년 5월 10일 (25살)

고향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체 - 키 187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누나

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과 휴학

MBTI - ESFP

데뷔 -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소속사 - 씨제스 스튜디오

 

이재욱은 10대 후반부터 30대 청년까지의 나이대 배역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외모와 여러 장르를 능청스럽게 소화하는 강약 조절의 연기력 그리고 매력적인 중저음과 분명하고 선명한 이미지가 특징입니다. 그런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천재 해커이자 악역인 '마르꼬 한'역을 맡으며 데뷔하였어요. 조연이었지만 강렬한 역할을 맡았으며 이후 2019년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설지환'역으로 출연하며 인지도가 급상승하게 되었습니다.

 

2. 이재욱 리즈 과거얼굴

이재욱은 고등학교 2학년 때, 문득 '연기는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어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특별한 계기 없이 호기심으로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싶어 연기학원을 다니며 대학 진학 준비를 했고, 그 과정에서 꼭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에 강하게 사로잡혔다고 하네요. 연기할 때 채워도 채워도 부족한 기분에 앞뒤 안 가리고 달려들어 매달렸으며, 매일 오전 10시에 가서 맨 마지막으로 문 닫으며 나오는 자신이 스스로 신기했다고 합니다.

 

이재욱은 입시 시절에는 또래 가운데 실력 있는 입시생으로 1차 시험에서 5개 대학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연기를 마음 먹기 전에는 그저 평범한 학도였다고 하는데 연기 말고 다른 길은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데뷔 이후 1년 동안 총 4개의 작품을 거치며 연달아 작품 흥행과 몰입감 있는 연기력으로 1년도 채 되지 않아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초반부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더니, 데뷔 1년 만에 주연급에 오르며 유망주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3. 이재욱 여자친구 카리나

이재욱은 취미는 요리라고 하는데 요리 학원을 다니며 배웠었다고 하며 운동도 좋아한다고 하는데 특히 스키를 타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휴식이 주어진다면 스키장을 가고 싶다고 하는군요. 이재욱의 어린시절 우상은 백종원이었다고 하는데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것과 지식이 엄청난 것이 너무 대단해 보여서라고 합니다. 그런 이재욱은 걸그룹 에스파의 카리나와 열애설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둘은 첫 만남에 반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배우 이재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최근영상 MBTI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열애 여자친구 카리나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재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jxxvvxxk/

이재욱 댄스동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GqUnFSfPOpo&pp=ygUK7J207J6s7JqxIA%3D%3D

 

 

카리나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성형 키

에스파 카리나 과거얼굴 성형 몸매 키 에스파 카리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년 11월 17일 데뷔곡 '블랙맘바'로 데뷔를 했습니다. 카리나는 데뷔 전 같은 소속사 선배들 뒷담화 했다고 인성

dkqenfwkqk.tistory.com

 

에스파 윈터 프로필 과사 몸매 키

에스파 윈터 프로필 과사 몸매 키 에스파 윈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2020 마마 무대에 대해 이야기 했으며 즉석에서 노래 '아이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