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훈 프로필 나이 과거 MBTI 키

배우 이제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노량 : 죽음의 바다'에서 '광해'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제훈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배우 이제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최근영상 작품활동 여자친구 인스타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이제훈 프로필
  2. 이제훈 리즈 과거얼굴
  3. 이제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1. 배우 이제훈 프로필

본명 - 이제훈

나이 - 1984년 7월 4일 (39세)

고향 - 서울특별시 종로구 효자동

신체 - 키 177cm,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누나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중퇴

군대 -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

MBTI - ENTP

데뷔 - 2006년 단편영화 '진실 리트머스'

소속사 - 컴퍼니온

 

2. 이제훈 리즈 과거얼굴

이제훈은 2011년 영화 '파수꾼'과 '고지전'으로 신인상을 휩쓸며 '괴물 신인'이라는 타이틀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입니다. 이제훈은 종로구 효자동에서 태어났지만 6살부터는 의정부시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이제훈은 어려서부터 연극영화과를 가고 싶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인해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 입학하여 평범한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자의 꿈을 접지 못하고 2학년 때 그만둔 뒤 2008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제훈은 2005년 연극 '바다제비'를 통해서 배우의 생활을 시작하였으며 공식 데뷔작품으로는 2006년 '진실 리트머스' 첫 단편과 2008년 '약탈자들' 첫 장편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제훈은 독립영화에서 많은 작품을 찍다가 2010년 영화 '파수꾼'으로 주목을 받았고 그 해 영화제의 신인상이란 신인상은 전부 이제훈이 받기도 하였어요. 그해에 찍었던 '고지전'까지 두 작품의 이제훈이 시상식에서 경합을 펼치기도 하였습니다.

 

3. 이제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제훈은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인기를 이어가게 되었는데 수지와 동갑처럼 보일 만큼 동안 얼굴와 첫사랑에 걸맞은 풋풋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이후 '분노의 윤리학'과 '점쟁이들', '파파로티' 등의 작품을 연이어 촬영하고 군대를 다녀왔습니다. 이제훈은 군대를 다녀온 이후 영화 '탐정 홍길동'으로 복귀하게 되었으며 2016년 드라마 '시그널'에서 주인공인 '박해영'역을 맡으며 시청률과 인지도를 올리는데 상당한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후 2017년 드라마 '내일 그대와'에 출연하였는데 시청률이 낮게 기록되며 아쉬움을 주었으나 영화 '박열' 과 '아이 캔 스피크'가 큰 호평과 흥행을 하게 되며 흐름을 계속 이어갔고 2018년 드라마 '여우각시별'에 출연하며 그해 SBS 연기대상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제훈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열애설도 전해지지 않았는데 친한 연예인으로는 박정민, 한예리, 변요한, 권율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배우 이제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성형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leejehoon_official/

이제훈 댄스동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wL8W3iVURns&pp=ygUN7J207KCc7ZuIIOy2pA%3D%3D

 

 

이규형 프로필 과거얼굴 고향 주량 MBTI 여자친구 키

이규형 프로필 과거 MBTI 결혼 키 배우 이규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주연 '강성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규형은 최근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카지노'에서 '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