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김용건 프로필 재산 여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21. 8. 2. 11:10

김용건 프로필 재산 여자친구

배우 김용건은 여자친구 분과 임신, 출산을 두고 법적분쟁에 휘말리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용건 여자친구 분은 남자친구 김용건이 출산을 반대했다며 강요 미수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와는 13년 전 드라마 종용파티에서 인연이 되었고 나이차이 39살 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용건의 프로필 정보 재산 리즈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먼저 배우 김용건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용건,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용산구, 1946년 5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5살이며 키 178cm, 몸무게 71kg이라고 하네요. 가족관계는 자녀 첫째 아들 김성훈, 둘째 아들 김영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용산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수상 내역은 2015 MBC 방송연예대상 우정상, 2013 MBC 방송연예대상 우정상, 2008 K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남자조연상, 2001 MBC 연기대상 특별상이 있습니다. 경력 사항은 2011 프레타 포르테 부산 홍보대사입니다.

 

김용건 직업 배우로 1967년 문화방송 특채 성우로 데뷔을 하였고 KBS 7기 공채 탤런트가 되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드라마, 영화에서 존재감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유명 중견 배우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맡았던 캐릭터는 재벌, 회장님, 다정한 아버지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된 작품은 드라마 '조선왕조 500년'과 드라마 '전원일기'라고 합니다. 또 드라마 '서울의 달'에서는 제비족 박선생 역을 맡으며 코믹한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꽃보다 할배, 오늘도 배우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등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김용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 당시 서구적인 얼굴, 도톰한 입술 때문에 '미스터 입술'이라는 별명도 있었다고 합니다. 입술이 외국인처럼 두꺼워 과거 한 작품에서 외국인 캐릭터를 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 사진을 보니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일에 대해서 입장을 밝혔다고 하네요. 임신한 여자친구, 아이를 책임진다고 했습니다. 출산 지원과 양육 책임을 지고 아이 엄마가 마음의 상처가 깊었다는 점에서 안타까워한다고 합니다.

 

김용건은 1977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는데요. 장남 아들은 유명 영화배우 '하정우'이며 차남 아들도 배우 '차현우'라고 합니다. 결혼 생활을 하다가 1996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경제적인 이유라고 하네요.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혼자 먹고 혼자 아플 때 슬프고 외롭다고 했습니다. 재혼을 안 한 이유는 혼자 지낸 시간이 기닌까 익숙해졌고 누구를 만나는 게 피로감이 든다고 합니다. 지금은 그냥 재밌고 건강하게 살아야겠다며 그것뿐이라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이제는 편하고 푸근한 사람, 엄마처럼 편하고 기댈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현재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김용건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4일간의 사랑, 간난이, 가족끼리 왜 이래, 결혼계약, 결혼합시다, 구름계단,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그래도 좋아, 까치 며느리, 꿈의 궁전, 나는 달린다, 남의 속도 모르고, 남자셋 여자셋, 품위있는 그녀, 황금 물고기, 주군의 태양, 킬미 힐미, 제3공화국, 역전의 여왕, 아들 녀석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미녀는 괴로워, 오로라공주, 자칼이 온다, 굿바이싱글, 가문의 부활, 국가대표, 남남북녀, 전국노래자랑, 나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용건의 여자친구, 아내, 대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하정우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하정우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영화 배우 하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백두산'에서 조인창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영화 '클로젯'에서 상원 역을 맡았네요. 다양한 영화에

dkqenfwkqk.tistory.com

 

 

황보라 프로필 남편 차현우 결혼

배우 황보라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황보라는 차현우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예비 시아버지가 김용건이며 차현우의 형은 하정우라고 합니다. 오늘은 황보라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