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청하 프로필 몸매 매니저 키

1오늘의 정보1 2019. 6. 8. 17:42

청하 프로필 몸매 매니저 키

가수 청하가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데뷔 2년만에 24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청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청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매니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청하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청하의 본명은 김찬미 라고 합니다. 1996년 2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세 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출생이라고 합니다. 청하 키 161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사항 서울방이초등학교 - 댈러스 클리스천 스쿨 -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 백제예술대학교 실용무용학과 -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무용학 전공 재학 중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2016년 I.O.I 미니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청하는 과거 미국 텍사스 주에서 8년 정도 거주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어 실력이 출중하며 영어 이름은 애니킴 이라고 하네요. JYP 엔터테인먼트 공채 9기 오디션에서 춤으로 3위를 수상한 후 JYP 에 입사하여 연습생 생활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JYP 에서 데뷔를 하지 못한 채 소속사를 나오게 되었고 2PM 의 매니지먼트 팀장출신이 총괄 이사로 있는 MNH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게 되었고 프로듀스 101에 참가해 4등 성적을 거두고 I.O.I 로 데뷔 하였습니다.

 

 

청하 과거사진
청하 성형전

 

청하의 과거사진을 보면 약간 얼굴이 달라 보이는 느낌이 있긴 합니다. 그래서인지 연관검색어에 '청하 성형전' 이라는 말이 나오기는 한데 다이어트를 통해 얼굴의 변화가 있었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헤어스타일과 체중의 변화로도 이 정도 변화는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청하 성형전 이라는 말은 잘 모르겠군요. 그래도 상당히 앳된 느낌의 청하인데 귀여운 외모는 그대로 보입니다.

 

 

청하 몸매
청하 키

청하는 I.O.I 활동 당시 리드보컬이자 메인댄서였습니다. 첫 완전체 활동은 Chrysilis 활동에서는 큰 비중이 있지 않았습니다. 파트도 작은편이고 컨셉이 밝은 느낌이라 춤실력을 뽐낼 기회도 없었기 때문이죠 . 그러나 이후 유닛으로 활동은 Whatta Man 활동을 하며 비중이 엄청나기 시작 하였습니다. 보컬과 안무가 청하를 위한 정도였으며 팀내에서 인지도를 확 올려놓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뒤 I.O.I 활동이 종료 하자 2017년 상반기에 솔로로 데뷔 할 예정이라는 기사가 발표되었습니다. 그 뒤 2017년 4월 "월화수목금토일" 를 공개하며 솔로 가수로 데뷔 하였고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청하 몸매
청하 중학교

청하는 점점 예뻐지는 외모 에다가 몸매가 상당한 가수입니다. 음식을 하루 종일 먹는 것도 가능하다는 청하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몸매가 아주 좋네요. 그만큼 자기 관리가 뛰어나다고 생각 할 수 있겠죠. 이제는 가수 활동에 이어 예능 전참시에도 출연한다고 하는데 매니저와 어떤 캐미를 보여줄지 본 방송이 상당히 기다려 지네요.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청하 성형전 몸매 매니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