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태현 프로필 인성 여자친구 장재인

가수 남태현이 오늘 화제가 되었네요. 그 이유는 여자친구 장재인이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카톡 캡쳐 글과 디엠 캡쳐 글을 새벽에 올려 남태현까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예능 '작업실'에서 호감을 가졌으며 열애설 기사도 났으며 이후 공개 열애 중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남태현의 프로필, 과거사진, 여친, 인성, 집안, 결별, 저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태현 직업 가수로 과거 위너 멤버였습니다. 지금은 밴드 '사우스클럽' 보컬리스트 겸 프론트맨이라고 하네요. 2011년 YG엔터테인먼트 비공개 오디션에서 발탁되어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이후 위너 멤버가 되었으나 2016년 심리적 건강 문제 악화로 활동도 중단되었으며 탈퇴 소식도 전했네요. 탈퇴 이유 가는 길이 달랐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개인 기획사입니다.

 

남태현

남태현의 과거 어린시절 졸업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유니크한 얼굴로 오대오 가르마 머리 헤어스타일과 팔자 눈썹이 트레이드 마크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인성 성격은 진지하고 조용한 편이라고 합니다.

 

 

남태현 인성

본명 남태현, 1994년 5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하남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동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입니다. 소속사 사우스 클럽으로 데뷔 시기는 20014년 위너 정규 앨범이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남태현 과거사진

남태현 집안

남태현의 예능 출연작 배우학교, YG전자, 복면가왕, 입맞춤, 대화가 필요해 개냥, 불후의 명곡, 아찔한 사돈연습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검은 달빛 아래서, 심야식당, 0시의 그녀가 있네요. 간간히 드라마에서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영화에서는 아직 활동 경력이 없네요.

 

 

남태현 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남태현은 2016년에는 배우 '정려원'과 열애 기사가 났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2017년에는 가수 '손담비'와 열애 의혹이 있으나 그것도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예능에서는 개그우먼 '장도연'과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프로듀스 X 101'에 친동생 남동현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럼 가수 남태현의 집안, 장재인 결별, 과사, 학교,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여자친구 장재인의 몸매 성형여부 과거사진 다이어트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밑에 링크에 가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dkqenfwkqk.tistory.com/556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