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현 프로필 과거얼굴 키 열애 남친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JTBC 예능 '아는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빠 찬혁의 제대에 맞춰 예능 출연을 하는 이수현인데요 오늘은 악동뮤지션 이수현 프로필 과거사진 다이어트 국적 나이 화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이수현의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수현의 영어 이름은 데보라 리 인데 몽골에 있을 당시 사용하던 이름이라고 합니다. 1999년 5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 이며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이수현 키는 164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 이찬혁이 있으며 학력사항은 중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이라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이수현

이수현은 악동뮤지션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과거 10살 때 부터 14살까지 약 5년간 몽골에서 산 선교사의 자녀입니다. 몽골에서는 한인 학교를 다녔으며 나중에는 홈스쿨링을 했기 때문에 사실상 몽골어는 거의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최근은 모찌피치라는 닉네임으로 뷰티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것으로 뷰티 프로그램 MC로 합류했고 라디오 DJ 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에서 방영한 '비정규직 아이돌' 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활동도 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수현의 과거 모습들을 살펴보면 사실 지금과 달라진 것이 전혀 없습니다. 단지 다이어트를 통해 얼굴이 갸름해 진 정도인데요 방송에 얼굴을 처음 보였을 때 비해 지금은 약 8키로 정도를 뺀 상태라고 합니다. 이목구비는 전혀 달라짐 없이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빠인 이찬혁과 동생 이수현 모두 실력으로 승부하는 가수라 더욱 호감이 가는 것 같습니다.

 

 

이수현은 데뷔 전에는 연예인 친구가 거의 없었으나 최근 배우 김새론, 배우 김유정과 친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샤넌과 레드벨벳의 예리와도 친하다고 하는군요. 이 외에도 많은 배우와 가수,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진서 와도 친분이 있는 등 굉장히 넓은 인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게임하는 것을 좋아하며 특히 오버워치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성인이 되어서 하고 싶은 게 운전면허 따기와 PC방에서 10시 넘어서까지 게임하기 였다고 하는군요.

 

 

이수현은 보컬로써 듣는 사람의 귀가 시원해 질 정도로 개성 있는 청량한 음색을 가지고 있죠. 내놓는 음반마다 이수현의 목소리로 상당수의 팬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이제는 가수를 넘어 유투버와 DJ , MC 와 배우까지 여러 장르에서 활약하는 이수현인데요 앞으로 꾸준히 좋은 모습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이수현의 과거사진 몽골 나이 키 등 여러가지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