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명훈 프로필 나이 전여친 김시안 결혼

가수 천명훈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천명훈의 소개팅녀 김시안이 공개되었는데요.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천명훈 프로필 나이 소개팅녀 김시안의 과거사진,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은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천명훈 직업 가수로 아이돌 그룹 엔알쥐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 래퍼, 메인 댄서라고 합니다. 과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데뷔 전에는 중학교 시절 솔리드 백댄서 활동도 하며 춤꾼으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강제 자숙 사건 아이콘으로 논란이 없었지만 오랜 공백 기간을 가졌습니다. 최근에는 20년 만에 맥주 광고 출연도 했네요. 그리고 천명훈 엄마는 펜션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천명훈

천명훈의 소개팅녀 김시안은 아름다운 미모와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김시안에 대해 천명훈은 90퍼센트 이상형이라고 말했네요. 천명훈은 원래 만나서 느낌이 오면 바로 사귀자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김시안이 좋아하는 건 다 좋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천명훈

본명 천명훈, 1978년 4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동구이며 키 182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어머니, 형,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상봉초등학교, 고덕중학교, 강동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소속 그룹 NRG로 데뷔 시기는 1996년 하모하모 1집 앨범 '빠삐용' 이에요. 종교,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군대 정보는 2007년 10월 공익근무요원으로 재입대를 했어요.

 

 

천명훈 김시안
천명훈 전여친

천명훈의 과거 젊었을 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소년 비주얼을 가지고 있네요. 살이 많이 찌고 안검하수 성형 수술을 하고 얼굴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후 날씬해진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같은 그룹 멤버 '노유민' 도 최근 다이어트를 하여 멋진 모습을 자랑하고 있네요.

 

 

천명훈 다이어트
천명훈 결혼

천명훈은 예능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전여친 언급을 하여 누구인지 많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천명훈의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는 없습니다. 과거 여성 그룹 멤버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네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천명훈 여호와의 증인'이라고 있는데 루머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또 소개팅녀 김시안과 커플 성공 하시기를~ 김시안과 가수 천명훈의 과사, 여친,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