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승혜 리즈 고향 학력 몸매 성형전

코미디언 김승혜가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강준보다 조세호가 좋다는 진지한 고백으로 충격을 준다고 하는데 김승혜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김승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김승혜 리즈 몸매 성형전 과거사진 각선미 치마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김승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게요. 김승혜는 1987년 4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시 출생이며 키165cm 에 혈액형AB형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김승혜의 학력사항은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데뷔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 으로 하였습니다. 종교는 개신교 라고 합니다.

 

김승혜

김승혜는 원래 SBS 공채 코미디언으로 '웃찾사' 에서 활동하였습니다. 웃찾사 내에서 간판 미녀 개그우먼이었으나 많이 뜨진 못했고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합격해 KBS로 이적 하였습니다. 그래서 KBS 개그맨 낮은 기수이나 경력으로 치면 꽤 오래 경력을 쌓은 개그우먼 김승혜 입니다.

 

김승혜 과거사진

김승혜 성형전

김승혜는 SBS 에서 미녀 개그우먼으로 이름을 날렸는데 과거 사진을 보면 조금 다른 얼굴이 느껴지긴 합니다. 그래서 인지 '김승혜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기도 한데요 김승혜 과거사진을 보면 성형보다는 화장을 하지 않은 쌩얼 얼굴 덕에 지금과 달라 보이는 느낌을 주는 듯 합니다. 이목구비 자체는 상당히 예쁜 얼굴이라 김승혜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는 조금 아니라 생각이 드는데 각자가 생각해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김승혜는 개콘으로 이적 하자 마자 경력을 인정 해주는 듯 바로 주연을 맡았는데 개콘에서도 미녀 개그맨 타이틀로 배역을 맡아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승혜 각선미
김승혜 몸매

김승혜는 얼굴 만큼 몸매 역시 상당한 코미디언으로 뽑힙니다. 최근 김승혜는 '8주간의 기적' 으로 트레이닝과 식습관에 변화를 주며 운동을 하여 몸매의 큰 변화를 보여주었습니다. 평소에 맥주를 너무 좋아해서 뱃살이 있는 몸매를 숨기고 있었지만 '8주간의 기적' 을 통해 운동을 통해 완벽한 복근은 아니지만 본인의 몸매가 바뀌는 것을 보고 자신감을 많이 얻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연관검색어에도 '김승혜 몸매','김승혜 복근','김승혜 각선미' 등 다양한 검색어로 인기가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승혜 각선미

김승혜 남자친구

김승혜는 이런 얼굴과 몸매를 바탕으로 2015년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갔고 경기 선으로 본선에 진출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합숙기간 중에 열린 1차 심사에서 떨어졌다고 하네요. 최근 김승혜는 개그콘서트의 시청률 하락과 코너의 비 인기로 인해 출연작이 상당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개그 말고도 다양한 장르를 통해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김승혜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김승혜 과거사진 프로필 몸매 성형전 나이 키 각선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