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황효은 프로필 결혼 남편 김의성

1오늘의 정보1 2019. 6. 6. 18:26

황효은 프로필 결혼 남편 김의성

배우 황효은은 MBC 예능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시어머니와 남편 김의성과 함께 출연하며 예능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황효은인데요 오늘은 배우 황효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황효은 프로필 남편 김의성 직업 시어머니 집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황효은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황효은의 본명은 황현인이며 1978년 6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황효은 키 165cm 에 몸무게 53kg 이며 직업 배우로 1999년 데뷔 하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학력사항은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남편 김의성이 있으며 소속사는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황효은은 1999년 데뷔를 하였으나 큰 비중이 있는 연기를 하기에는 꽤나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2001년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로 처음으로 작품에 출연하였으나 단역출연이였고 그 뒤로 매년 영화에 출연하였지만 전부 단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2008년까지 영화에는 1년에 3~5 작품씩 단역으로 꾸준한 출연을 하였으며 2007년 SBS 금요드라마 '아들 찾아 삼만리'로 출연하기 시작하여 엄청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황효은 과거사진

황효은의 과거사진을 보면 사실 지금과는 얼굴이 조금 달라보이긴 합니다. 또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이긴 하나 약간 노안 얼굴이 있어 유부녀 역할로 많은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래도 작품들 마다 편안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캐릭터를 자주 연기하며 자신만의 이미지를 만들었다는 평을 듣고 있었으며 MBC 월화드라마 '내조의 여왕' 에서 양과장의 열혈 아내 역으로 출연하며 얄미우면서도 코믹한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면서 인지도를 많이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황효은 결혼

황효은 남편

황효은은 이번 예능에서 자신이 결혼 11년차 임을 밝혔습니다. 황효은의 남편은 김의성으로 나이는 1980년생이라고 합니다. 남편 김의성이 황효은보다 2살 연하라고 하며 직업은 영화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화 작품을 하다 만난 것으로 보이며 결혼 초기에는 황효은의 남편 김의성은 손가락 하나 까딱 안 하며 집안일을 전혀 도와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황효은 남편 김의성

황효은 시어머니

황효은은 작품을 하면서 내조를 배웠고 결혼생활을 미리 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예능에서 황효은을 보면 남편 김의성 을 위해 내조를 하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다가오기도 하는데 행복한 가정 생활이 계속 되었으면 좋겠네요. 점점 배우로 드라마와 영화에 조연급 배우지만 인지도를 많이 늘려 주요 배우가 되어 가고 있는 황효은인데 앞으로 더 큰 인기 배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황효은 남편 김의성 직업 나이차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