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최예빈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몸매

탤런트 최예빈은 학폭 의혹 논란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직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사 기사는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예빈은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 천서진 딸 하은별 역을 맡으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예빈의 집안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최근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최예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예빈, 국적 한국, 1998년 9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며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산남중학교, 계월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입니다. 한예종 출신으로 2017년 동국대학교, 중앙대학교, 단국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이렇게 6개 학교에 동시합격댔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이며 2020년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데뷔라고 합니다. 

 

최예빈은 2020년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하은별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극중 천서진, 하윤철 딸 캐릭터이며 배우 김소연, 윤종훈, 김영대, 김현수, 한지현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특히 극중 엄마 배우 김소연과는 같은 소속사이며 극중 청아예술고등학교 주석경 역 배우 '한지현'과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히트를 치면서 의류 브랜드 전속 모델도 되었다고 하네요. 의류 브랜드 화보 사진을 보니 지금과는 다른 섹시한 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을 했습니다.

 

최예빈의 과거 사진을 살펴보니 얼굴이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비주얼로 항상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또 큰 키, 작은 얼굴, 긴 팔다리 비율이 좋아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한국종합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재학 중이며 지금까지 단편 영화, 광고 활동을 했습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첫 드라마 데뷔라고 하네요. 첫 드라마라 그런지 연기에 대한 아쉬운 반응도 있고 잘 하고 있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지금 맡고 있는 배역이 다소 복합적인 감정선을 가진 캐릭터라고 합니다.

 

최예빈은 영화 거래완료, 목소리, 이번 정류장은 이수역입니다, 낯선 여름, 무협은 이제 관뒀어, 드라마 펜스하우스, 펜트하우스2에 나왔습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 성악 전공 캐릭터인데 실제로 다 노래를 부르지 않지만 대부문 장면들에서는 선생님 소리 따라서 실제로 불렀다고 합니다. 하지만 2020년 2월부터 성악을 실제로 배웠고 열심히 했더니 성악 실력이 늘었다고 하네요. 이번 기회에 성악을 배워서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극 '올모스트 메인' 무대에 올라갔다고 하네요. 

 

최예빈은 '펜트하우스2'에서 보여지는 성겨과 다르게 실제로는 웃음이 많고 순수한 배우라고 합니다. 셀제 성격은 낯을 가려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이며 장난치는 것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드라마처럼 경쟁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2 천서진 역 김소연 선배님이 현장에서 자신을 많이 배려해준다고 하며 그래서 촬영 현장이 너무 재밌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린 시절 꿈은 파일럿이었으나 중학교 3학년 시절에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보고 장옥정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었고 배우란 직업에 흥미를 느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부모님 반대를 무릅쓰고 혼자 동네 극단도 찾아가 연기를 배웠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최예빈의 집안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