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나은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다리 키

에이프릴 이나은은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의 왕따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현주 남동생은 이현주의 에이프릴 탈퇴 배경으로 왕따를 언급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에이프릴 이나은의 광고 활동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나은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먼저 에이프릴 이나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나은, 국적 한국, 1999년 5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이 고향이며 학력은 대전갈마초등학교, 대전둔산중학교, 한밭고등학교 자퇴,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언니 이지은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키 167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며 소속사 DSP미디어입니다. 2015년 에이프릴 미니 1집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이나은은 현재 배우 활동을 하면서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 '에이틴'에서 김하나 역을 맡으며 더욱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무대에 올라가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했으며 초등학교 시절에는 이마트에 한 대회에서 인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중학교 3학년 시절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고 2015년부터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드라마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나은은 살이 잘 찌지 않은 체질로 항상 탄탄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음식에 관심이 많고 별명은 '푸드파이터'라고 합니다. 일이 끝나고 먹는 야식이 자신의 삶의 낙이라고 했습니다. 또 소주 주량은 소주 한 병에서 한 병 반 정도 마신다고 하며 맥수는 배불러서 깔끔하게 소주를 마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즙상으로 동안 얼굴, 도톰한 입술을 가지고 있으며 과거 사진과 비교를 해봐도 얼굴이 똑같은 것 하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인 같으며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더욱 앳된 모습입니다. 부모님께 좋은 유전자를 물려받은 것 같습니다.

 

이나은의 성격은 에이프릴 팀에서도 분위기 메이커이며 흥이 많고 끼가 많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좋은 리액션과 애교 많은 성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엉뚱한 모습도 있어 반전 매력이 있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여주다 역을 맡았는데 극중 캐릭터가 흑화를 했다고 합니다. 흑화 전 여주다와 흑화 후 여주다 중 실제 성격은 흑화 후 성격이 더 많이 닮은 것 같다고 하네요. 이나은은 속에 담아두는 성격이 아니고 솔직히 할 말을 다하는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이나은은 이번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고은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극중 자신의 일을 똑 부러지고 영리하게 해결하는 해커 캐릭터라고 합니다. 털털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고 싶어 헤어스타일도 긴 머리에서 단발 머리로 잘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에이프릴 데뷔 7년차로 에이프릴 멤버들은 자신에게 항상 가족 같은 존재이며 안식처라고 했습니다. 에이프릴 멤버들에게 의지를 많이 하고 서로 믿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이나은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