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럭비 정연식 프로필 과거얼굴 여자친구 인스타

럭비 정연식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럭비선수 '김진'과 함께 출연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 도쿄올림픽에서는 세계 랭킹 2위 뉴질랜드를 상대로 첫 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럭비 정연식 선수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경기 사진과 훈훈한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럭비 선수 정연식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연식, 국적 한국, 1993년 5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키 183cm, 몸무게 84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인천기계공업 고등학교, 고려대학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팀 현대글로비스 럭비단으로 경력 사항은 2021년 제32회 도쿄 올림픽 럭비 국가대표, 현대글로비스 럭비단, 2014년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럭비 국가대표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14년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럭비 동메달이 있으며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연식 직업 럭비 선수로 대한민국 국가대표이며 포지션 윙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육상부 출신으로 빠른 스피드를 가졌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 선생님 권유로 럭비를 시작하게 되었고 대학교 1학년 시절 태극마크를 처음 달았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팀 현대글로비스로 이적하기 전에는 2년 동안 일본 톱리그 히노 레드 돌핀스에서 선수 생활을 했습니다. 히노이에서 많은 것을 경험했고 성장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선수 생활을 하면서 4번 수술을 했지만 럭비 선수를 계속하는 이유는 럭비는 자신의 인생에서 전부라고 합니다. 럭비를 하면 아무 생각이 안 들고 재밌고 즐겁다고 하네요.

 

한국 럭비는 2010년 광저우 올림픽,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일본, 홍콩에 밀려 동메달에 그쳤다고 합니다. 이번 2020 도쿄올림픽에서는 홍콩을 기적처럼 꺾고 도쿄올림픽에 출전했다고 하네요. 내년 아시안게임에서는 금메달을 획득하고 싶고 앞으로 시합은 럭비월드컵, 파리올림픽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정연식이 생각하는 럭비의 매력은 일단 원초적인 무언가가 있는 것 같고 거칠고 남자다운 매력이 마구 쏟아져 나온다고 합니다. 골 장면에서는 독주하는 스피드는 한 번 빠져들면 헤어 나오기 힘들다고 하네요. 미식축구와 럭비의 차이점은 가장 큰 차이점은 복장이며 럭비는 옆으로 뒤로하는 패스만 허용되고 미식축구는 앞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연식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한 모습입니다. 항상 훈훈한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럭비 정연식 선수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안드레진 김진 프로필 결혼 엄마

안드레진 김진 프로필 결혼 엄마 럭비선수 안드레진 김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다고 합니다. 한국 럭비가 98년 만에 처음으로 올림픽 출전권을 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