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유지 나이 과거얼굴 정준 결혼

배우 김유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자친구 정준이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나오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2019년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시즌3'에 정준 소개팅녀로 나와 정준과 커플이 되었고 지금도 행복하게 잘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유지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김유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유지, 국적 한국, 1992년 12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키 170cm, 몸무게 48kg이며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이네요. 그밖에 고향,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김유지 직업 배우로 배우 '정준' 여자친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2014년에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스 서울로 본선 진출을 했고 2016년 예능 프로그램 '예능연구소'에서는 2014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로 나와 코믹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리듬체조 부장으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드라마 '멜로 홀릭'에서 제이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과거에는 예명 '송유지'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김유지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정준과 공개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 정준이 말하기를 어딜가나 여자친구 이야기를 묻는다며 이젠 없어선 안될 사람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13살 차이이며 교제한지는 3년째라고 하네요. 그리고 남친 정준과 함께 리조트 모델이 되어 2021년 3월 커플 화보 및 영상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2020년 12월에는 정준과 함께 유기견을 위한 나눔 등 선행을 했고 2019년 12월에는 농구선수 출신 박승일을 문병했으며 루게릭 전문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기부금 365만 원을 기부했다고 하네요. 

 

김유지는 남자친구 정준과 평소 드라이브 데이트, 심야 데이트, 해변데이트, 반려견 산책 데이트, 주말 전시회데이트, 교복데이트 등을 한다고 합니다. 남친 정준은 여친 김유지의 직업을 알고 나서 그건 중요하지 않고 자신에게 그냥 직업이었구나, 나와 같은 직종이구나 싶었고 무엇을 하셨던 건 자신에게는 중요하지 않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유진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