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준 프로필 여자친구 유지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1. 8. 16. 23:35

정준 프로필 여자친구 유지 결혼

배우 정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윤다훈, 박상면, 이상훈과 함께 골프 대결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 김유지와 잘 만나고 있다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준의 프로필 정보 리즈 과거 여자친구 유지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여자친구 김유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정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준, 국적 한국, 1979년 3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7cm, 몸무게 7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봉천 중학교, 일상동 고등학교, 총신대학교 신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1년 MBC 드라마 '고개숙인 남자'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MBC 특채 탤런트, 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 홍보대사, 글로벌 이미지 케어 홍보대사, 굿피플 나눔대사 등이 있으며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준은 과거 아역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1993년 드라마 '사춘기'에서 이동민 역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년에는 영화 '체인지'에서 강대호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밖에 목욕탕집 남자들, 임꺽정, 맛있는 청혼, 부모님 전상서, 별난 여자, 별난 남자 등에 나오면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 작품은 영화 '블랙 가스펠2 소울을 찾는 여정 가운데 만난 사람들'로 특별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배우 '양동근'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는데 실제로도 동갑내기 절친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양동근은 정준에 대해 저를 위해 눈물을 흘리는 친구는 처음 봤다며 힘든 시절에 자신을 꺼내준 친구라고 했습니다.

 

정준은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2019년 10월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에서 소개팅녀 '김유지'와 데이트를 하면서 커플이 되었다고 하네요. 연애의 맛 공식 3호 커플로 현재 공개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나이차이 13살 차이이며 여친 김유지 직업은 과거 방송 일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송유지'라는 예명으로 방송 활동을 했습니다. 2016년 예능 프로그램 '예능인력소'에서 2014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로 나와 엉뚱한 춤을 추며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 당시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며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정준은 2013년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에 출연하여 고산병으로 중도 하차를 했습니다. 촬영 초반에는 응급치료를 하면서 고산병 증세가 호전되었지만 밤늦게 호흡곤란 증세와 심리적 불안감으로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헬기를 타고 산 밑으로 내려갔고 중도하차를 했다고 합니다. 정준이 말하기를 그 당시 힘들어서 구토를 몇 번을 했는지 모르겠고 숨을 못 쉬었다고 하네요. 머리도 너무 아프고 고산병 때문에 죽겠구나 싶었다고 합니다. 또 고산병이 재밌는 게 헬리곱터를 타고 내려오니 깨끗이 나았고 당장 다시 가고 싶었다고 하네요. 중도포기를 하면서 멤버들과 개그맨 김병만에게 정말 미안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왕따설이 있는데 절대 사실이 아니고 왕따가 아니였다고 했습니다.

 

정준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매니저와 활동을 하다보니 스스로 하는 것이 없었다고 합니다. 말만 하면 매니저가 챙겨줘서 은행 일을 어떻게 보는지도 모르고 대중교통을 어떻게 이용하는지도 몰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해 힘들었고 자신이 끼어들면 친구들이 이야기를 끊고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정준의 여자친구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유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김유지 나이 과거얼굴 정준 결혼 배우 김유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자친구 정준이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나오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2019년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시즌3'에 정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