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안드레진 김진 프로필 결혼 엄마

1오늘의 정보1 2021. 8. 17. 20:49

안드레진 김진 프로필 결혼 엄마

럭비선수 안드레진 김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다고 합니다. 한국 럭비가 98년 만에 처음으로 올림픽 출전권을 따내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일전 경기에서 아쉽게도 패배를 하였고 김진 선수는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럭비 선수 안드레진 김진의 결혼 엄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가족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럭비선수 김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진, 미국 이름 안드레 진 코퀴야드, 국적 한국, 1991년 1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이며 키 195cm, 몸무게 10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노엘 코퀴야드, 어머니 김동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캠퍼스 정치학이며 소속 OK금융그룹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2021년 제32회 도쿄 올림픽 럭비 국가대표, 2015년 제1회 아시아 럭비 챔피언십 국가대표입니다. 그밖에 세계 랭킹, 연봉,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어진 것 같습니다.

 

안드레진, 김진 직업 럭비 선수로 럭비 1호 귀화 선수이며 대한민국 남자 럭비 국가대표입니다. 과거 미국인 아빠,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로 2017년 한국 국적 취득을 했습니다. 김진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 차범근 축구교실을 다녔고 2002년 월드컵을 보면서 한국 축구 국가대표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캐나다에서 고등학교 다니면서 럭비의 매력에 빠졌고 홍콩의 스카우트 제의를 거절하고 한국으로 귀화를 했다고 합니다. 이번 경기는 아름다운 꼴찌로 감동적인 모습을 보여줬지만 내년 아시안 게임에서 활약이 기대가 되네요. 김진은 올림픽을 보고 학생들이 럭비공을 들었으면 좋겠고 한국 럭비의 새로운 시작일거라 생각한다고 합니다.

 

김진 어머니 김동수는 한국의 유명 패션 모델로 유럽에서도 활약을 했습니다. 모델 김동수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김동수, 국적 한국, 소속 동덕여자대학교 교수, 한국모델학회 회장이며 수상 내역은 제9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표창,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상이 있습니다. 아버지 노엘 코퀴야드는 이탈리아계 미국인으로 식품 무역회사 카길 대표이사를 맡은 적이 있으며 과거 대학교 시절까지 미숙축구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진 선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이국적인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사진을 보니 훈훈한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네요.

 

김진은 과거 대학교를 졸업하고 중국 상하이에서 회사를 다녔다고 합니다. 그 당시 럭비 실업팀에서 럭비를 했는데 홍콩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했습니다. 그 전까지는 선수까지는 못할거라 생각했지만 아직은 가능성은 있다고 생각해 대한럭비협회에 전화를 했고 한국 럭비 선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럭비선수 안드레진 김진의 과거얼굴 결혼 엄마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