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구선수 김인혁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8. 19. 16:07

배구선수 김인혁 과거얼굴?

배구선수 김인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수년간 들었던 오해들 때문에 지친다며 악플을 그만해달라고 했습니다. 자신은 화장을 한 적도 없으며 남자도 안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구선수 김인혁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구선수 김인혁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인혁, 국적 한국, 1995년 7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김해시이며 키 192cm, 몸무게 8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화정 초등학교, 진주동명 중학교, 진주동명 고등학교, 경남과학기술대학교이며 군대 정보는 미필이라고 하네요. 소속팀 대전 삼성화제 블루팡스 배구단 레프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입단입니다. 그밖에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인혁 직업 배구 선수로 포지션 레프트라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 주공격수를 맡았고 뛰어난 실력으로 에이스였다고 하네요. 2017-2018 시즌 신인 드래프트를 통해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에 지명이 되어 팀에서 맹활약을 했고 수비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후 훈련 도중 왼손을 다쳐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에 이적하였고 최근 배구 경기에서는 블로킹 사이로 스파이크를 날리며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배번은 18번으로 신인시절 제경목의 번호였으나 제경목이 방출되면서 18번을 달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구선수 김인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훈훈한 모습입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더욱 잘생긴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을 했다는 오해를 많이 받고 있는데요. 자신은 화장 한 번도 한적 없다며 마스카라도 안했고 눈화장도 안했고 로션, 스킨만 발랐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김인혁 어머니는 평소 체육을 즐겨 하시는데 그래서 스포츠를 가까이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친구 안용제 선수를 보고 배구를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었고 배구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구를 하면서 힘든 점은 눈 뜨면 운동만 하는 반복된 일상을 견디는 게 선수로서 힘든 점이라고 했습니다.

 

배구선수 김인혁은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여친 분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2020년 대전 삼성화제 블루팡스 배구단, 2017년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2017년 제29회 타이베이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한민국 남자 배구 국가대표, 2016년 제5회 아시아배구연맹컵 한국 남자 배구 국가대표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구 김인혁 선수의 성형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